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탄광맥주 파주야당점, 황금치킨 맛있네요ㅎ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6.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에 위치한 탄광맥주 파주야당점에서 맥주를 먹은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ㅎㅎ 아는 형과 같이 방문을 했는데요. 같이 방문했던 형 말로는 지나갈 때마다 탄광맥주에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오픈했을 당시부터 사람이 많았는데 이제까지 많은 걸 보면 맛있는거 같다해서 같이 방문했어요ㅎㅎ

탄광매주 외관입니다. 입구는 여러개에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은 오후 10시에 영업마감 했을 때 나오면서 찍었습니다ㅎ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앞에 보이는 것도 입구입니다 ㅋㅋㅋㅋ

벽에는 탄광에서 맥주를 캐다라는 문구도 붙어있었어요. 1도씨 저온숙성실이라는데 맥주 숙성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맛있을 것 같네요ㅎ

영업 시작시간은 오후 5시이고 마감시간은 원래 새벽 2시지만 현재는 코로나시국인지라 오후 10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어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띄엄띄엄 있어요.

주방쪽입니다.

맥주를 따르는 공간도 바깥에 있어요. 아까 위에 사진에서 1도씨 저온숙성실이라고 쓰여진 문구가 저기 왼쪽인데요. 진짜 저곳이 저온숙성실인가 봅니다ㅋㅋㅋ

오후 9시 10분쯤에 방문한지라 일단 맥주부터 주문하고 안주를 골랐어요.  

메뉴판 맨앞에 0℃의 시원함은 탄광맥주에서 완성된다는데 아까 1도씨 저온숙성실은 왜 1도씨일까요??........ㅋㅋㅋㅋㅋ

치킨, 피자, 튀김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그냥 황금치킨이라는 기본 후라이드를 뼈로 주문했어요. 황금치킨 가격은 16,000원입니다.

마른안주, 샐러드, 탕류, 일반메뉴가 있는데요. 일반 메뉴에는 파스타도 있네요.가격은 8,000원으로 괜찮은데 양과 퀄리티가 어떨지 좀 궁금해져요ㅎ

수제맥주의 종류가 다양해요. 저는 그냥 제일 대표적인 탄광맥주로 주문했어요. 수제맥주 샘플러라는 것도 있는데요. 5가지 종류의 수제맥주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맥주세트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가지 맛의 맥주가 500ml가 아니고 좀 작게 나오긴 하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맥주를 찾기에는 샘플러세트를 이용해보는게 좋습니다.

다음번에 방문하면 석탄맥주와 퇴근길맥주를 마셔볼거에요ㅎㅎ

수제맥주 샘플러를 주문하면 원래 8,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살사 앤 나쵸가 서비스래요ㅎㅎ

메뉴판 이외에 테이블에도 이렇게 쓰여있어요.

SNS 이벤트로 수제맥주 1잔을 무료로 더 마실 수도 있겠네요ㅋㅋ

주문한 황금치킨(16,000원)이 나왔습니다. 제가 늦게 방문했기 때문에 빨리 나오는 안주로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너무 잘 튀겨지지 않았나요?ㅎㅎ 양도 은근 푸짐하고 맥주 안주로 딱이더라고요ㅎ

튀김옷도 바삭하고 딱 알맞게 잘 튀겨졌습니다ㅎ

먹어보니 살코기에 간도 잘되어 있어서 맛있었고요. 전체적으로 살코기가 엄청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뻑뻑살도 많이 뻑뻑하지 않아서 모든 부위를 다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건 치킨 찍어먹으라고 나온 타르타르 소스고요.

치킨 양념소스도 있어요.

물론 무도ㅎㅎ

별로 기대하지 않고 그냥 맥주 한잔하러 방문했는데 안주로 주문한 황금치킨(후라이드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치킨 배달이 아닌 포장을 한다고 하면 치킨 전문점이 아니라 이곳을 이용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치맥 좋아하신다면 탄광맥주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프랜차이즈라서 여기저기에 지점이 많더라고요. 집 주변에 탄광맥주 있는지 한번 검색해보세요ㅎ

 

한줄평 : 황금치킨이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이 글은 제 돈주고 짬뽕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