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설문동 설문미다미에서 가성비 좋은 스시런치세트 먹은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설문동에 위치한 설문미다미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포스팅 했던 장어가라는 장어식당 바로 밑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장어가를 방문할 때마다 봤던 곳인데 장어에 눈이 멀어 설문미다미가 무슨 식당인지조차 몰랐었는데 형이 설문미다미에서 런치세트를 먹어보더니 가성비가 진짜 좋다면서 추천을 해주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어머니와 함께 방문을 했어요.

말그대로 장어가 밑에 있습니다ㅋㅋ 가게 앞이 주차장인데요. 꾸역꾸역 7대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이곳이 입구에요.

사케를 포함한 일본 술들이 장식으로 되어있어요.

미다미세트는 초밥 6p에 미니알밥, 미니돈까스, 미니우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이 10,900원이에요. 형이 모듬세트, 알밥세트 등 다양하게 도전을 해봤는데 가성비가 제일 좋고 추천할만한게 미다미세트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형만 미도 미다미세트로 2개 주문했어요.

사시미초무침을 포함하고 더 많은 초밥을 즐길 수 있는 39,900원짜리 미다미 2인세트 A도 있고요. 사시미와 오늘의 탕이 추가로 구성된 미다미 2인세트 B도 있습니다.

사이드메뉴로 연어샐러드, 타코와사비, 새우튀김, 모듬튀김, 감자튀김, 고로케, 치킨가라아게가 있는데요. 사이드메뉴치고 고급져서 그런지 가격대도 좀 나갑니다ㅎ

사람이 없는 틈을 타서 찍게 된 식당 내부에요ㅎㅎ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한번에 빠져버렸어요ㅎ

카운터 옆에는 장식물들도 많습니다ㅎ

컵과 간장, 소스용기가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어요.

미다미세트가 나오기 전에 반찬으로 제공된 단무지, 락교, 샐러드가 나왔어요.

미다미세트(10,900원)

초밥 6개 중에 유부초밥이 들어간건 살짝 실망스럽지만 돈가스, 알밥, 우동도 포함되어있다보니 할 수 없겠지~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초밥은 아주 비싼 곳에서 먹는 것만큼의 퀄리티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ㅎ

돈까스가 완전 기대이상이었습니다ㅎ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있더라고요.

고기도 엄청 두툼한데다가 고기의 식감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돈까스만 사이드메뉴로 시켜먹을 수 있었다면 하나 더 먹었을지도 몰라요ㅋㅋㅋ찾아보니 돈까스만 파는 메뉴는 없더라고요.

미니알밥도 맛이 좋았어요. 다만 알밥을 먼저 먹으면 초밥이 맛이 안 느껴질까봐 미리 뒤적뒤적 섞어두고 초밥부터 다 먹고나서 미니알밥을 맛봤어요ㅎ

이건 그냥 평범한 우동맛. 면은 두젓갈 정도 들어있어요. 

미다미세트를 먹어보니 모두 다 엄청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무난히 즐기기에 가성비가 좋은 메뉴더라고요. 

 

한줄평 : 맛도 꽤 괜찮고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재방문의사 있음).

이 글은 제 돈주고 초밥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