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화정 세이브존 원꽃게 간장게장에서 무한리필 19,900원(B세트) 먹은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화정 세이브존 안에 위치한 원꽃게 간장게장이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친구랑 뭐먹을지 3일 동안 고민하다가 결국에 즉흥적으로 검색을 통해 찾아보고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19,900원(B세트)에 무한리필로 간장게장을 즐길 수 있다는 말만 듣고 바로 가게 되었습니다.

원꽃게간장게장 식당 입구입니다. 6층에 위치해 있어요.

무한리필 세트메뉴로는 A세트와 B세트가 있는데요. A세트의 구성은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소라장+가재장입니다. 여기에 새우장이 추가되면 B세트가 돼요. 2천원 차이라서 B세트로 결정했어요ㅎ 배너를 보니 100% 국산 꽃게만 사용한다네요ㅎ

식당입구에서 쭈욱 걸어들어가면 됩니다. 생각보다 식당이 엄청 넓고 커요ㅎ

테이블이 많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 자리 외에도 창가자리도 있어요.

점심특선으로 게살비빔밥을 팔고 있는데 이것도 언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

무한리필 B세트인데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소라장+가재장+새우장이 나옵니다.

간장게장입니다. 내장이 별로 안 남아있어서 밥 비벼먹기에 감칠맛이 좀 부족했지만 그래도 이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꽤 만족스럽다는 인상을 받았어요.ㅎㅎ

양념게장인데 이것도 양념이 맛있더라고요. 살짝 매운편인데 그렇다고 많이 맵지는 않았기에 부담없이 먹었어요.

가재장과 소라장입니다. 가재장은 그냥 제 스타일이 아닌건지 맛이 없었고 소라장은 비린맛이 좀 났어요ㅠ

새우장은 완전 대만족ㅎㅎ 간도 적당하고 진짜 탱글탱글한 식감과 간장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꽃게탕입니다ㅎ

꽃게탕 안에 들어간 꽃게도 신선하고 상태가 아주 좋았어요. 살도 부드럽고요ㅎ 상태가 안 좋은 꽃게를 사용하는 식당에서는 게살의 식감도 안 좋고 잡내도 나서 별로인데 이곳은 꽤나 만족스러웠어요ㅎ

간장게장은 역시 밥도둑입니다ㅎ 간장게장의 게살도 꽉차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딱 먹으면서 이게 무한리필이라 계속 먹을 수 있구나라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ㅎ

새우장인데요. 예전에 인터넷으로 유명한 집에서 주문해서 먹었을 때 너무 짜서 별로였거든요. 근데 이 식당의 새우장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간도 너무 세지 않아서 좋았고요.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

웬만큼 먹은 이후에 부족한걸 리필 요청했습니다.

간장게장 리필접시입니다. 먹던 접시에 간장게장을 집게로 놓아주는데요. 처음에 나왔던 간장게장이랑은 크기 차이가 나요 ㅠㅠ 살도 꽉 찬게 큼직했었는데 이제는 조그마한 걸로 리필해주더라고요 ㅠㅠ 근데 사진은 없지만 한번 더 리필했었는데요. 거기에는 큰것도 줬어요. 그래서 느낀게 리필 간장게장은 크기 편차가 있고 리필될 때마다 다르다 였습니다.

양념게장도 맛있어서 리필요청을 했는데요. 이건 처음과 크기가 비슷하더라고요ㅋㅋㅋ

새우장 리필은 처음과 완전 똑같았어요ㅎㅎ

여기는 밥, 김가루 등을 무제한으로 퍼담을 수 있는 곳이에요ㅎ

간장게장이나 새우장을 먹을 때 필요한 비닐장갑도 여기서 더 가져다 사용할 수 있어요.

매실맛 음료와 복분자맛 음료도 마실 수 있고요. 커피도 있습니다ㅎ

매실맛

복분자맛

이건 기본으로 나온 밥을 다 먹고나서 한공기 더 담아온거에요ㅎ 

리필되는 것들은 가끔 얼음이 나오기도 하고 살짝 얼어있는 부분이 있기도 해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

원산지는 이렇습니다.

메인메뉴를 설명하느라 밑반찬 소개가 늦었네요ㅋㅋㅋㅋ 김과 콩나물, 

양상추샐러드,

김치가 나옵니다.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고 자주는 아니지만 재방문의사도 있는 곳이에요ㅎ 근데 창가자리는 보통 아무리 뷰가 안 좋아도 좀 깨끗하게 관리하기 마련인데 안개낀 것 마냥 너무 오염되어있어서 안타깝더라고요. 이부분은 개선됐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주차는 안타깝게도 1시간만 무료주차에요. 보통 2시간은 해줘야 안정적인데 1시간인 건 좀 아쉽네요. 근데 어떻게 된건지는 몰라도 1시간보다 더 있다가 나갔는데 추가요금 없이 그냥 나갈 수 있었습니다ㅎㅎ

 

한줄평 : 리필되는 게장의 크기 편차가 크긴 하지만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은 맛있어서 재방문의사가 있는 곳입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간장게장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