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서브웨이 미트볼세트 먹은 후기(feat. 서브웨이 5월 행사 신메뉴 스파이시쉬림프)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샌드위치 맛집인 서브웨이에서 미트볼세트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서브웨이 일산탄현점에 방문했었는데요. 이번에 가보니 신메뉴도 출시했더라고요. 바로 스파이시 쉬림프와 스파이시 쉬림프 아보카도 맛이 새로 나왔어요.

*서브웨이 5월 행사 

터키아보카도 6,600원 ----> 5,800원

원래 쉬림프는 있었는데 스파이시 쉬림프로 매콤한 맛과 풍미를 UP시켰다네요ㅎ

쉬림프가 15cm에 5,900원인데 스파이시 쉬림프는 6,100원으로 딱 200원 비싸요. 매운맛이어서 최소 500원 이상 비싸지 않을까 했는데 200원만 비싸져서 가격은 일단 만족스럽습니다ㅎ 여기에 아보카도가 들어가면 600원만 비싸지네요. 이것도 나름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ㅎ

저는 새로 출시된 스파이시 쉬림프를 고르지 않고 미트볼세트를 주문했어요ㅎㅎ 원래 7,100원짜리인데 5,500원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메뉴판을 보면 미트볼이 5,300원인데 200원만 더 내면 콜라와 쿠키를 먹을 수 있으니 완전 이득입니다ㅎㅎ

저는 쿠키를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로 골랐어요. 제가 화이트 초코를 좋아하거든요ㅎ 근데 콜라는 끊었기 때문에 세트로 주문했음에도 받지 않았어요.

미트볼샌드위치입니다ㅎㅎ 제가 야채 엄청 많이 넣어달라고 했어요. 많이 넣고 있는 와중에도 양파 더많이요. 올리브 더 많이요~ 이러면서 계속 넣게 했어요ㅋㅋㅋㅋㅋㅋ

미트볼 샌드위치+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쿠키

야채 많이 들어가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저 아는 동생이 서브웨이 일산탄현점에서 일했었는데요. 손님이 원하는 대로 아낌없이 야채 넣어주라고 사장님이 말씀하셨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진짜로 알바생들한테 더 넣어달라고 하면 진짜 나중에 포장하기 힘들정도로 넣어줘요ㅎ 그래서 제가 서브웨이 일산탄현점을 좋아합니다ㅋㅋㅋ

잘 기억은 안나지만 미트볼이 5개 정도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엄청난 야채에서 미트볼의 고기맛과 소스맛이 느껴지는게 좋았고요. 제가 올리브를 많이 넣어달라고 해서 올리브 맛이 강하게 났는데 너무 좋았어요ㅎㅎ 미트볼 샌드위치는 그냥 세트행사 중이길래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ㅎ 그래도 제일 좋아하는건 터키나 서브웨이 클럽 샌드위치에요ㅋㅋ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는 쫀득한 식감의 쿠키에요.

바삭함보다는 쫀득한 식감과 함께 달달한 화이트초코와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이 어우려져 있어요. 맛있지만 죄책감 드는 달달한 맛이라서 이거 먹고 운동을 또 겁나게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평 :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놀람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샌드위치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