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베라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홈런볼+아이스홈런볼케이크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31의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ㅎㅎ친구랑 쌀국수를 먹고나서 당이 땡기길래 베라를 제안했습니다ㅋㅋㅋㅋ 베라 간 김에 이달의 맛을 먹으려고 도착 전부터 결정을 했는데요. 베라 5월 이달의맛이 홈런볼 어쩌구라는 걸 다른분 리뷰로 봤었는데 맛있다고 했는지 맛 없다고 했는지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복불복이다 하고 그냥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으로도 아이스홈런볼이 있고 홈런볼 블라스트도 있어요. 홈런볼 블라스트는 원래 4,800원인데 이달의 맛이라서 3,800원으로 할인 행사중이에요.

아이스 홈런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초코코팅 홈런볼과 피넛이 쏙쏙이라고 설명되어있어요. 칼로리는 280kcal네요ㅎ

싱글킹으로 주문을 했어요. 친구가 사줘서 가격은 모르겠는데 3천원대로 기억합니다ㅋㅋㅋ

아이스 홈런볼인데 딱봐도 초콜릿 맛과 바닐라 맛이 섞여있는걸로 보이네요ㅎㅎ

먹어봤는데 좀 놀랬습니다. 왜냐하면 먹으면서 홈런볼 느낌을 못 받았어요ㅋㅋㅋ 지난 3월에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허니버터아몬드가 출시돼서 먹어봤는데 그때는 맛이 너무 허니버터아몬드라서 특별함도 별로 못 느꼈거든요. 아이스 홈런볼은 맛은 있는데 홈런볼맛인지 모르겠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바닐라맛이 확 올라오는게 맛있긴 하더라고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게 이달의맛이라고 콜라보해서 나왔으면 그 컨셉의 맛이 나긴 하는데 뭔가 좀 업그레이드 된 맛이었으면~ 하고 기대를 했었는데 홈런볼의 정체성은 잘 못 느끼겠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그래도 맛만 놓고 보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

이건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에요. 원래 26,000원인데 24,000원으로 할인행사 하는듯하네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원래 비싸지만 위에 올라간 홈런볼장식이 실제로 2천원도 안 할 것 같아서 약간 가성비 떨어지는 듯한 기분ㅎㅋㅋㅋㅋㅋ

더 풍성하게 즐기려면 홈런볼 하나 더사서 냉동 보관 했다가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랑 냉동 홈런볼이랑 같이 드시면 될 듯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까지 솔직한 베라 5월 이달의맛인 아이스 홈런볼에 대한 솔직한 리뷰였습니다ㅎ

 

한줄평 : 맛은 있는데 홈런볼 맛인지 모르겠음

이 글은 제 돈주고 아이스 홈런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