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청담토종순대국 가온점에서 고기 듬뿍 들어간 순대국 원샷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4. 2.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청담토종순대국 가온점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5번 이상 방문한 곳인데요. 늦은 저녁에 순대국이 생각나면 들리는 곳입니다. 일단 고기 양이 넉넉하고 반찬도 깔끔하고 정말 가성비 좋은 곳이에요.

롯데캐슬운정호수 7단지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이쪽에 식당들과 카페가 몰려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인데요. 아는 동생이 7단지 사는데 너무 맛있다면서 저랑 같이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보게 됐습니다. 벌써 1년이 넘었네요ㅋㅋㅋ

순대국밥 종류는 총 5가지에요. 가장 기본이 되는데 돼지 뽈살이 들어가 있는 8,000원짜리 청담순대국입니다. 옛날순대국은 뽈살대신 머릿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저는 이 2가지만 먹어봤는데요. 옛날순대국보다는 청담순대국이 더 제 취향이입니다ㅋㅋㅋ

밑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 양파양배추피클이 있어요. 청양고추랑 양파양배추피클은 셀프바에서 갖고 와야 하고요. 나머지는 처음에 한번 그냥 갖다줘요. 

이건 앞에 있는 근육돼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찰순대(4,000원)입니다. 맛있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닌 그냥 아는 맛입니다.

청담순대국(8,000원)이 나왔어요. 공기밥도 당연히 같이 주는데요. 포장시에는 공기밥 별도입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순대국의 고기양이 많다고 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자~고기 양 보이시나요? 거의 절반이 고기입니다.

고기도 아주 부드러워서 식감도 좋아요.

이 사진이 고기 한점도 안 빼놓고 앞으로 끌어모아서 찍은 사진인데요.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거 맞죠??ㅋㅋㅋㅋㅋㅋㅋ

대파랑 청양고추까지 뿌리고

들깨가루까지 넣어주면 이제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ㅎ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네요ㅎㅎ진짜 여기서 순대국먹으면 디저트는 생각도 안 나는 것 같아요.

이건 앞에 있는 근육돼지가 주문한 시래기국밥인데요. 사진 좀 찍는다고 하니까 알겠다면서 저러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먹어본 건 아니지만 근육돼지 말에 따르면 x나 맛있대요. 제가 나중에 먹어보고 진짠지 아닌지도 포스팅해볼게요.

 

한줄평 : 이게 진짜 가성비 좋은 순대국입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순대국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