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동 취선향, 유니짜장 완전 맛집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4.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동에 위치한 취선향이라는 중국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취선향은 지나다니면서 몇번 보긴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된 곳 같아요. 취선향이라고 검색해보니 방문자리뷰도 500개가 넘고 블로그 리뷰도 150개가 넘더라고요. 그리고 블로그 리뷰를 보니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외관은 확실히 중국집인건 알겠는데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아요ㅋㅋㅋ그래도 내부는 깨끗하고 꽤 괜찮습니다.

여기가 입구입니다. 전용주차장도 있는데 꽤 넓어요ㅎ

취선향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린다네요.

특별정찬으로 코스요리도 있는데요. 1인 22,000원상, 33,000원상, 45,000원상이 있네요. 가만히 앉아서 전화오는 걸 몇번 들어보니 저녁 예약이 몇개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걸로 보아 먹기 전부터 "여기 맛집인가 보군 ㅎㅎ" 했습니다ㅋㅋㅋ

요리도 다양하게 있는데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에요. 양장피, 팔보채, 류산슬 같은 요리가 小자가 3만원 초중반대하는 걸 보면 양이 어떤지는 몰라도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반 중국집이지만 꿔바로우도 있어요. 나중에 이곳에서 난자완스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 제가 난자완스를 좋아하거든요.

술은 천진고량주, 공부가주, 죽엽청주, 이과두주, 연태고량주, 제갈량 등이 있어요. 제갈량은 처음 들어보는 술이네요ㅋㅋ

다른 블로그를 보니 몇년전만해도 일반짬뽕에 통오징어 한마리가 올라간 것 같아요. 근데 지금은 일반 짬뽕은 8,000원이고 통오징어가 한마리 올라가는 오징어짬뽕은 12,000원이에요. 이곳은 기본 짜장면은 없고 유니짜장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유니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짜장면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오래 참았어요ㅋㅋㅋㅋ 이 식당에 방문도 사실 무조건 짜장면을 먹기 위함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식당 내부를 둘러보니 외관과는 좀 다른 느낌이었고 깨끗했어요.

테이블 수도 많고 단체 주문을 많이 받겠다 싶었어요.

밑반찬으로는 짜사이(자차이)랑 단무지가 나왔어요.

유니짜장(6,000원)이에요. 빛깔부터 먹음직스러웠고 고기들이 많이 보여서 무조건 맛있겠다 싶었어요.

사진 초점이 좀 흔들리긴 했지만 어쨌든 고기들이 꽤 많이 보이죠? 그리고 기름기 때문에 엄청 소스도 부드럽고 면이랑 잘 섞였어요. 윤기가 좔좔~~

엄청 잘 비벼집니다ㅎㅎ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근처에 몇몇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어봤었는데 이제 저의 짜짱면 맛집 리스트 1위에 단숨에 올라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맛있습니다ㅎㅎ 기름기가 좀 많은 편이긴한데 어쨌든 맛은ㅎㅎ 짜장면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번에는 짬뽕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짜장면 한그릇 먹은 사람한테도 이렇게 디저트를 주네요ㅎ 뜨겁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좋은 디저트였습니다ㅎ

 

한줄평 : 짜장면은 일단 합격이고 다른 음식들이 매우 기대되는 중국집입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짜장면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