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운정 말랑버블에서 마카롱 먹은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말랑버블이라는 마카롱가게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가람마을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데요. 예전에 리뷰했던 복다다훠궈무한리필과 가까이에 있어요.

2019.05.17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운정복다다훠궈무한리필 17,900원 가성비 최고, 유산슬, 차돌짬뽕도 완전 대박 맛집

 

운정복다다훠궈무한리필 17,900원 가성비 최고, 유산슬, 차돌짬뽕도 완전 대박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정 먹자골목에 있는 복다다훠궈무한리필 집이에요. 알고 보니 식당 간판이 승희네짬뽕무한리필샤브복다다네요ㅋㅋ 이름이 길면서 뭔가 조금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드는

gordonoliver.tistory.com

가게 앞은 주차장으로 활용되기 때문에 이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

#마카롱 #키덜트소품 #파주예쁜카페

바깥부터 아주 핑크핑크합니다ㅋㅋㅋㅋㅋㅋ 아는 동생이 마카롱 사먹자고 해서 갔는데 혼자 가기 왠지 너무 핑크핑크합니다ㅋㅋㅋㅋ인형들이 빼곡히 패킹되어있어요

테이블에 5개정도 있어요.

음식점 위생등급 좋음GOOD입니다.

여기는 인형이랑 각종 장난감들이 있는 곳이에요. 바깥에 #키덜트소품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키덜트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키즈아닌가요?

판매용 상품이니 조심히 다뤄달라는 문구가 있는 것으로 보아 판매중인 것 같네요. 가격은 딱 안 나와있어서 얼마나 비쌀지는 모르겠어요ㅋㅋ

어린 여자애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여기는 마카롱과 음료를 마시는 공간이에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같은 기본적인 커피와 함께 쑥크림라떼, 썸머라떼, 모카썸머라떼 등도 있어요. NON-COFFEE와 유기농차, 에이드, 파르페도 있습니다.

마카롱입니다. 쇼케이스 안에 이쁘게 진열되어있어요.

로투스, 콘치즈, 딸바우유, 요거트, 브라우니카페라떼에요. 

뽀또치즈, 스트로베리, 트리플초코, 오레오에요.

솔티카라멜, 크림브륄레에요.

순수우유, 리얼초코,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마카롱은 전부다 가격이 2,500원이고요.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마카롱은 오레오, 순수우유, 요거트 맛이었어요. 저는 이중에 순수우유를 골랐습니다.

순수우유입니다. 하늘색 꼬끄에 여러가지 색을 띈 깨알 같은게 데코되어 있어요.

순수우유 필링이 들어가 있는데 뚱카롱이어서 좋네요 ㅎ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수준급은 아니었다고 평하겠습니다.

이건 트리플초코에요. 같이 방문했던 동생이 고른건데 블로거 옆에 있어서 바로 먹지 못하는 설움이 있죠 ㅋㅋ

필링이 두껍게 들어가서 이것도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이건 제가 맛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예전에 산내마을에서 먹었던 마카롱이 더 맛있었다고 했어요. 자세히는 맛표현을 안 했습니다. 

 

어쨌든 2% 부족한 맛이었지만 그래도 달달한 걸 먹어주니 기운은 나더라고요ㅋㅋㅋㅋ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오레오맛을 먹어보고 싶어요.

 

한줄평 : 기대하지 말고 드세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마카롱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