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인생술집에서 햄두부김치와 계란말이 먹은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4. 24.

안녕하세요?

일산 킨텍스 근처에 위치한 인생술집에서 안주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식당가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일보고 나왔는데요. 시간이 오후 9시 10분 이더라고요. 아는 분이 이 근처에 맛있는 술집이 있는데 같이 가서 40분 컷하고 나오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방문 전부터 대화역맛집, 킨텍스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ㅋㅋ

바로 이곳입니다ㅎㅎㅎ 가게 밖에 식물들이 곳곳에 있어요.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왼쪽

오른쪽 두군데 있어요. 인기자리입니다ㅎㅎ 

가게 안에도 인테리어들이 깔끔하더라고요.

크게 화려하지 않고 그렇다고 장식품들이 없는 것도 아닌데 절제된 듯한 미적 감각이 있으신 것 같아요ㅋㅋㅋ

바닥도 깨끗한게 마음에 들어요ㅎ

좌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군데군데 악기들이 보이는데요. 여기 사장님이 현대백화점 야마하 악기점 사장님이기도 하다고 하더라고요.

소주, 카스, 테라, 청하, 음료수가 있고요. 생맥주로는 카스가 있습니다. 안주는 골뱅이소면, 오징어무침, 햄두부김치, 부추전, 김치전, 계란말이, 계란찜, 닭발볶음, 쭈꾸미볶음, 닭똥집볶음, 소야볶음, 모듬소세지가 있어요. 여기서 햄두부김치, 계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40분안에 다 먹고 갈 생각에 사실 메뉴판도 안보고 주문넣었어요ㅋㅋㅋㅋㅋㅋ

뒷면에도 안주들이 더 있었는데요. 새우튀김 빼고는 딱히 제스타일은 아니네요ㅋㅋㅋㅋ그래도 황태튀각은 엄청 고소할 것 같아서 먹어보고 싶어요.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햄두부김치(20,000원)가 나왔습니다. 햄이라고 적혀있지만 스팸입니다. 햄과 스팸의 차이를 아시나요? 돼지고기 함량이 95%이상인 것을 스팸이라고 하고 함량이 50%이하인 것들을 햄이라고 합니다. 가끔 스팸김치볶음밥같이 메뉴 이름에 스팸이 들어가는데 스팸이 아닌 일반 햄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신고하세요. 

스팸은 두부의 두께와 크기를 맞춰서 자른 것이기 때문에 맛도 식감도 너무 좋습니다. 믿고 먹는 스팸인 만큼 당연히 아는 맛이지만 두부김치와 스팸두부김치는 맛자체가 다르죠ㅎㅎ 스팸을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좋았고요.

볶아져 나온 김치도 맛있게 볶아졌더라고요. 스팸, 두부, 볶은 김치의 비율이 딱 적절했는지 마지막에 먹을 때쯤 보니까 뭐 하나 많고 적은 것 없이 스팸, 두부, 김치가 한입거리로 알맞게 남았더라고요ㅋㅋㅋㅋㅋ마지막은 동행했던 분에게 양보했습니다. 

또 먹고 싶은 메뉴입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싼편이긴 합니다^^

계란말이(15,000원)에요. 엄청 큽니다. 사실 제가 집에서 계란말이를 크게크게 만들어 본적은 있지만 이정도 크기만큼 크게 만들어본 적은 없어요. 그리고 바깥에서는 계란말이를 잘 안 사먹기 때문에 사실상 이렇게 큰 계란말이를 처음보기도 했습니다.

제 주먹과 사이즈 비교를 해보세요ㅋㅋㅋㅋ

예전에 어떤 식당에서는 계란말이 겉면을 너무 바싹 구워나서 정말 맛없고 심지어 계란물에 간도 안해놔서 최악의 계란말이를 먹은 적이 있는데요. 인생술집의 계란말이는 딱 알맞게 구워놓고 간도 적절하게 해놔서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주 잘 말아졌어요ㅎ

안에는 파, 당근 등이 들어가 있어요. 이렇게 큼직한 계란말이를 먹고나니 집에서 이것보다 더 큰 계란말이를 만들고 싶어졌어요ㅋㅋㅋㅋ나중에 만들게 되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

이날 저는 술도 안 먹으면서 20분 만에 계란말이와 햄두부김치를 해치워버렸네요ㅋㅋㅋㅋ

 

한줄평 : 가격대는 좀 있지만 음식은 확실하게 만족스럽게 나오는 술집이었습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햄두부김치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