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운정 찜하고탕, 아구찜이 19,800원?? ㄷㄷ 맛있고 양많고!!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6.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정먹자골목에 위치한

아구찜 식당 찜하고탕에 대해

리뷰를 해볼거에요.

운정먹자골목 로터리 메인 위치에

있는 곳은 아니지만 

골목으로 들어서자마자 있으니

위치도 꽤 좋은 편 같아요.

산책을 하다가 아구찜 19,800원이라는

현수막을 보고 싸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양을 적게 주고 싼게 아닐까?

과연 맛은 있을까?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며칠이 지난 후에 

방문해봤어요.

식당 외관입니다.

큼지막한 글씨로 우리가게 가격이

이렇게 저렴합니다라고 

잘 광고하고 있네요 ㅎ

1인 식사메뉴로 뚝배기는 

동태탕, 알탕, 아구지리가 있는데

전부다 가격이 6,500원입니다.

이것도 일단 가격은 저렴하네요.

아구찜은 일반적인 것과 낙지가

포함된 것, 그냥 해물찜, 해물이 들어간

아구찜이 있네요.

일단 저는 아구찜을 19,800원이라고

대표적으로 광고하고 있으니 

아구찜 小를 주문했고요.

알탕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3인이어서 모자르지 않을까 싶어서

시킨 것도 있어요 ㅋㅋ

기본 반찬으로는 번데기, 샐러드, 

양배추피클, 단호박샐러드, 연근무침,

미역국이 나와요.

식사메뉴인 뚝배기 종류를 시키면

어묵볶음도 나와요.

저는 아직 어묵볶음이 나오기전에

사진찍어서 안 나왔어요.

아구찜 小에요.

넓은 접시에 퍼뜨러서 나온게 아니라

산을 쌓아놔서 사진으로 보기에는

적어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보시면 19,800원의

아구찜이라는 사실에 분명 놀랄 정도의

양입니다.

양념도 아끼지 않고 많이 들어가 있고

콩나물도 엄청많았고

아구도 콩나물 사이사이에

많이 있어서 아구 양도 

꽤 상당합니다.

제가 먹어봤던 아구찜 중에 제일 맛있었냐라고

묻는다면 그렇지는 않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울만큼 맛있었고 

가격대비 양에 정말 칭찬을 하고 싶은 

아구찜이었습니다.

이 양이 꽤 많기 때문에 성인남자 3명이서

많이 먹을게 아니라면 보통 3인이

아구찜 小도 충분히 배부를만큼 많습니다.

그래도 中으로 시키면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건 사실이겠죠.

저는 이번에 알탕을 주문했기에 小로 

주문했지만 다음번에는 아구찜만

中으로 주문하려고요.

아구로 진짜 배 터뜨리고 싶네요.ㅎㅎ

알탕은 좀 짜고 알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뭐 한끼 식사로 먹기에는

괜찮겠지만 알탕전문점같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확실히 아구찜 집이니까 아구찜이

맛있는 것 같네요.

 

한줄평 : 아구찜이 맛있고 가성비가 

엄청 좋아서 아구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세요.

 

주차는 식당앞에 4~5대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으나 꽉 차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