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운정 낭만돈까스_스프맛집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6.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정먹자골목에 위치한

낭만돈까스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식당은 돈까스에 한돈을 사용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돈까스를 웬만큼 할 것 같아

방문해봤어요.

그리고 이 집은 속초 코다리 회 냉면도 

하는 집이에요.

돈까스와 냉면을 같이 하니까 

아무래도 친구들과 여러명이서 방문했을 때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 같네요.

낭만돈까스라는 기본 돈까스가 있고

매운맛이 있고

로스까스, 치즈돈까스

그리고 치즈돈까스의 매운맛이 있어요.

저는 낭만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세트로 주문했어요.

1,000원만 더 내면 세트로 주문가능한데

빵, 스프, 샐러드가 더 나와요.

피클과 김치는 기본 밑반찬이고요.

세트에 속하는 스프, 빵,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스프는 후추쳐서 먹으면 맛이 좋아요.

빵은 그냥 빵맛이었고

샐러드는 새콤한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었어요.

이게 낭만돈까스에요.

일단 저는 보는 순간 좀 실망했습니다.

돈까스의 튀김옷이 너무 허접했어요.

치즈돈까스입니다.

낭만돈까스 위에 돈까스 소스와 피자치즈를

뿌려서 오븐에 구운 것 같네요.

이것 또한 낭만돈까스와 튀김옷이 똑같았고

심지어 소스와 피자치즈에 튀김옷이 전부

가려져서 젖어있고 전혀 바삭한 튀김옷을

느낄 수가 없었어요. 

돈까스는 많이 두꺼워요.

고기는 한돈을 사용했고 상태가 좋은 것을

사용한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유명 카츠전문점에 비해서 육즙도 부족했고

튀김옷도......

그리고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곳은 

다 익은 돈까스 고기에서 분홍빛을 띱니다.

제가 최근에 먹었던 카츠들도 분홍빛을 

조금이나마 부분적으로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분홍빛을 전혀 볼 수 없었습니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메뉴판에 생고기에서 나오는

미오글로빈 성분 때문에 분홍빛을 부분적으로 

띠지만 오히려 신선하다는 뜻이라고 

대충 뭐 이렇게 설명이 적혀있었는데

이런 설명이 있는 식당에서 분홍빛을 볼 수 없다는

것이 좀 그렇더라고요.

 

돈까스는 고기맛으로만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번에는 냉면을 먹어봐야겠어요.

 

한줄평 : 돈까스는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실력이 안타까웠고 솔직히 말해 스프가 

제일 맛있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