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운정 베트남노상식당에서 배달 후기(프리미엄쌀국수, 호치민새우크로켓)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노상식당이라는 배달 식당을 포스팅할거에요. 전국적으로 39곳의 체인점이 있어요.

홀을 같이 운영하는 곳도 있고 배달만 하는 식당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베트남노상식당 운정점은 배달전문인 것 같아요.

저는 요기요를 이용해서 배달 주문했는데요.

최소주문금액은 12,000원이고 배달요금은 3,000원인데 이게 제가 오늘 캡쳐한 사진이고요. 제가 주문할 당시는 최소주문금액 10,000원에 배달요금 2,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프리미엄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주문하려는데 최소주문금액을 넘기려고 호치민새우크로켓도 같이 주문했어요.

일단 메뉴는요.

프리미엄쌀국수, 매운프리미엄쌀국수, 고등어튀김쌀국수, 매운고등어튀김쌀국수, 닭껍질튀김쌀국수,

매운닭껍질튀김쌀국수, 닭트남쌀국수, 매운닭트남쌀국수, 노상팟타이, 분짜, 

나시고랭, 파인애플볶음밥, BBQ라이스, 

호치민새우크로켓, 크랩크로켓, 짜조, 

새우튀김, 왕새우튀김, 버팔로윙, 

버팔로봉, 닭껍질교자튀김이 있어요.

 

태국음식, 베트남음식 같은 동남아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다 좋아하는 메뉴들이에요ㅎ

프리미엄쌀국수와 호치민새우크로켓이 도착했어요 ㅎㅎㅎㅎㅎㅎ

면종류는 배달이 처음이라 어떻게 포장이 되어있는지 궁금했는데 쌀국수 국물은 따로 포장되어 오네요.

단무지, 양파절임, 굴소스, 스리라차소스, 해선장, 타르타르 소스가 왔어요.

면과 숙주나물, 어묵, 고기, 청양고추 등이 그릇에 담겨있어요.

여기에 국물을 부어주면 프리미엄쌀국수 바로 완성이에요 ㅎㅎ

국물 맛을 봤는데 베트남 현지에서 먹어본 맛이랑은 다르지만 우리나라 베트남쌀국수 식당들과 비교했을 때는 상위권에 속하는 맛이에요. 

국물 참 잘 만들었어요. 아 근데 개인적으로는 에머이가 더 좋아요ㅋㅋㅋㅋㅋ근데 에머이는 가성비가 안 좋아서 베트남노상식당도 전체적인 면으로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고기가 많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아요.

어묵이 되게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예전에 어느 술집에서 어묵꼬치로 먹어본 맛이긴 했어요.

제가 고수를 엄청 좋아하는데 딴 생각하다가 중간에 넣어줬어요ㅋㅋㅋㅋㅋ

뜨거울 때 넣어야 국물에 고수향도 진하게 퍼지는데 실수했네요.

그래도 고수랑 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건 호치민새우크로켓이에요. 아주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새우살이 들어있는데 완전히 다져서 들어간 게 아니라 적당히 조각내놓은 거라 씹는 식감이 탱글탱글하게 좋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하고 이것이 겉바속탱인가요?! ㅎ

 

베트남쌀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앞으로도 종종 먹게 될 것 같아요. 다만 제가 배달을 많이 안 시켜봐서 배달료가 많이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당연한 거긴 한데 배달료까지 내면 생각보다 꽤 돈이 드네요.

 

홀에서 먹는게 더 따뜻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한줄평 : 맛은 에머이에 비해 살짝 덜 하지만 가성비 측면으로 보면 베트남노상식당이 훨씬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