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옛날통닭 킨텍스점에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가성비 좋게 즐기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옛날통닭 킨텍스점에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먹은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동네 어딘가에 하나쯤 있을 법한 그런 옛날통닭 가게죠ㅎㅎ 그래서 막 특별하다고 할만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지점마다 맛 차이도 좀 있을거고 일단 가격이 저렴한 곳이라 접근성이 좋습니다ㅎㅎ

뼈있는 닭은 다 국내산이에요. 후라이드는 한마리에 6,500원이고 양념통닭은 한마리에 8,000원입니다(홀에서 식사하면 1천원씩 비싸요). 치킨의 스타일은 다르지만 보통 배달치킨이 2만원 가까이 하는 걸 생각해보면 가성비는 정말 좋다고 생각돼요. 그리고 옛날통닭으로 갈비통닭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먹어보진 못했지만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ㅎㅎ

저는 매장에서 먹었기에 7,500원짜리 후라이드 1마리가 나왔어요ㅎㅎ 튀김이 바삭바삭하게 아주 잘 튀겨졌어요.

닭이 날개로 가드를 올리고 있는 듯한 모양ㅎㅎ

먹어보지 않아도 튀김옷 바삭바삭 ㅇㅈ?

저 손목 아프니까 앞사람한테 빨리 뜯으라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14살 많은 형이 잘 뜯어주네요ㅎㅎ 저거 참고로 겁나게 뜨겁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긴 닭 완성입니다. 이제 저는 집어 먹기만 하면돼요ㅎㅎ

바로 튀긴거라 그런지 다 아는 맛인데도 더 맛있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

이건 양념통닭이에요ㅎㅎ 홀에서 식사하기에 가격은 9,000원입니다. 양념이 골고루 잘 묻어있고 깨까지 뿌려져서 더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ㅎ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원래 후라이드를 더 좋아하는데 이날은 왜인지 양념통닭쪽에 손이 더 가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양념통닭은 이미 토막난 걸로 조립해놔서 뜨거운 닭을 뜯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어요. 양념을 골고루 묻혀야돼서 미리 토막을 내서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밤 9시 10분쯤 방문할거라고 미리 주문을 넣어놓고 갔는데요. 도착하니까 가게 안에 사람들이 꽉차있었어요. 나름 동네에서 알아주는 맛집인가봐요ㅎㅎ 10시 땡치고 바로 나왔어요.

 

한줄평 : 다 아는 맛이긴 한데 뭔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옛날통닭이었습니다ㅎ

이 글은 제 돈주고 통닭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