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빼빼로바 아몬드 아이스크림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빼빼로바 아이스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친구랑 집에 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어서 오랜만에 들어갔어요. 많은 아이스크림 중에 저는 빼빼로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졌어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빼빼로 중에서 아몬드빼빼로를 가장 좋아하는데 아몬드빼빼로바 아이스크림이에요.

이렇게 아몬드빼빼로답게 초록색 포장지에요ㅎ

아몬드 빼빼로바 아이스크림의 영양성분(영양정보)을 보면 당류가 16g입니다. 트랜스지방도 살짝 있네요ㅋㅋ

겉의 초콜릿 부분은 준초콜릿, 코코아매스 등으로 맛을 냈어요. 아몬드분태가 여기에 박혀있습니다.

딱보면 엄청 굵은 빼빼로다 싶기도 하고 약간 누가바모양에 초콜릿과 아몬드를 입혔다고 생각이 들기도 해요.

겉부분이 아몬드빼빼로 처럼 코팅이 되어있다는 것 말고는 크게 특이한 점이 없는데요. 맛은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그냥 딱 예상하는 맛이겠지 싶었는데 막 특별한 건 아니지만 기대보단 이상인 맛이었네요. 가격이 400원이었는지 600원이었지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ㅎ

 

한줄평 : 싸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이 글은 제 돈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