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도내동 맛집 행복한밥상에서 낙지볶음 먹은 후기(오징어볶음, 돼지고기 짜글이 후기도 있음)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 도내동에 위치한 행복한밥상이라는 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지난번에 식사 후 극찬을 했던 집인데요ㅎㅎ 반찬 퀄리티도 좋고 백반의 경우에 가성비도 정말 좋다고 생각됐어요. 백반 7천원에 영양이 골고루 들어간 반찬 7가지+국을 먹을 수 있는 곳이 그리 많지는 않다고 생각돼요. 개수 채우기용 반찬이 아니라서 더 그렇게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낙지볶음, 오징어볶음, 돼지고기 짜글이를 먹으러 가봤어요ㅎㅎ 같은 날 가서 전부다 먹은 건 아니고 두차례에 걸쳐 방문한 사진들을 한번에 모았습니다ㅎ

이곳은 점심때는 주변 사무실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많이 가서 먹는 것 같고 저녁에는 근처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이 술 한잔 하러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지난번에 먹었던 백반은 7천원인데요. 너무 맛있으니까 근처 사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ㅎ

반찬으로는 깻잎나물볶음, 건새우마늘쫑볶음, 도토리묵무침, 김치, 버섯볶음, 연근조림이에요. 반찬의 구성은 매일 바뀝니다. 

깻잎나물볶음은 간장과 들기름으로 맛을 낸 것 같은데 간이 적당하고 무엇보다 깻잎 향과 들기름 향이 좋아서 제가 엄청 좋아하는 반찬 중에 하나에요ㅎㅎ

건새우마늘쫑볶음인데 너무 맛있어요ㅎ

도토리묵무침에 사용되는 도토리묵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거에요ㅎㅎ 

김치

버섯하고 브로콜리를 볶은건데 이것도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연근조림이 안 짜서 좋았어요.

낙지볶음이 드디어 나오면서 순두부계란국도 나왔어요ㅎㅎ 이렇게 다 같이 사진 찍으니까 완전 있어보이죠?ㅎㅎ 매일 이렇게 다양한 반찬과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순두부계란국은 학생 때 급식에 나오는 거 상상하면서 먹었다가 크게 감동~ 지난번에 북엇국 먹었을 때도 어떻게 이런맛이 날 수 있나 싶었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기본국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ㅎ

뭉게구름을 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ㅎㅎ 근데 뭉게구름 먹어본 사람 손~

낙지볶음이에요ㅎㅎ 낙지가 비싸서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매콤하게 잘 볶아져서 밥이랑 비벼먹기 너무 좋았어요ㅎ

낙지볶음 근접샷ㅎㅎ 개인적으로 여기 들어간 파도 너무나 맛있었습니다ㅎ

이건 시간이 좀 지난 다음에 나온 반찬인데요. 동그랑땡이 나왔어요. 지난번 방문 때는 계란말이 였는데 이날은 동그랑땡이었습니다ㅎㅎ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간도 적당하고 딱 좋은 맛이었어요ㅎㅎ

이건 최근에 방문했을 때 먹었던 돼지고기 짜글이에요. 짜글이는 고기와 감자가 진짜 맛있어요ㅎㅎ 당연한 소리죠ㅋㅋㅋㅋㅋㅋ 계속 불을 켜고 어느 정도 졸여줘야 엄청 맛있어져요.

돼지고기 짜글이 안에는 이렇게 껍질부분까지 포함된 맛있는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가끔 다른 식당에서 파는 짜글이 보면 좀 퍽퍽한 식감의 돼지고기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행복한밥상에서는 고기도 완전 맛있는 부위에요ㅎ

이건 위에서도 보여줬던 낙지볶음인데요. 이것도 최근에 또 먹어서 다시 사진 찍었어요ㅋㅋㅋ

이건 오징어볶음 ㅎㅎ 칼집도 잘 나 있어서 더 이쁘고 오징어볶음 양념 맛도 끝내주더라고요.

저는 그릇 하나 달라고 해서 돼지고기짜글이, 오징어볶음, 낙지볶음을 조금씩 넣고 비벼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나중에는 쌈채소도 찢어넣고 비볐는데 완전 맛있는 비빔밥이 되더라고요ㅎ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 손님들이 계속 1팀씩 들어오더라고요. 게다가 몇분은 사장님하고 막 얘기하는 걸로 봐서 이미 단골이신듯 했습니다ㅋㅋㅋㅋ 솔직히 한번 방문했는데 단골이 안될 수가 없는 맛 ㅎㅎ

2021.04.30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행복한밥상에서 인생 백반먹고 왔어요(도내동 맛집 인정, 이케아 고양점 방문 후 필수코스 맛집!!)

 

행복한밥상에서 인생 백반먹고 왔어요(도내동 맛집 인정, 이케아 고양점 방문 후 필수코스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픈한지 일주일 정도 밖에 안됐지만 진짜 진짜 맛있는 행복한밥상이라는 식당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곧 인터넷에 등록되겠지만 아직은 등록이 안된 상태라서 주소를 알

gordonoliver.tistory.com

 

한줄평 : 한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맛ㅎ

이 글은 제 돈주고 낙지볶음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