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스픽 구독취소 및 환불 방법 1분 안에 해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10.

스픽 구독취소 및 환불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픽은 영어 스피킹 공부를 하는 앱 중에 하나인데 요즘 유튜브 등에서 광고를 많이 하고 있어 광고를 눌러 가입하게 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픽에서 7일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7일 무료체험 후에도 마음에 들면 정기 결제를 하려다가 정기 결제가 자동으로 되어버리는 상황 때문에 당황하신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 7일 후에 마음이 들면 정기 결제를 고객이 새로 신청하는 것이 아닌 자동 결제를 취소하지 않으면 7일 뒤에 129,000원이 출금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무료 체험 이후에 구독 취소 기간을 놓쳐 실수로 결제된 분들은 다시 7일 이내에 결제 내역 환불 가능하므로 환불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스픽 구독취소

그래서 혹시나 마음에 들지 않는데 돈이 그냥 출금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픽 구독 취소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참고로, 계정 탈퇴 시에 구독취소와 자동 정기 결제가 취소되는 것이 아니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픽 구독 취소 방법은 갤럭시 폰과 아이폰이 각각 다릅니다.

 

갤럭시 폰 스픽 구독취소 방법

Play 스토어 열기 --> 우측 상단 내 계정 아이콘 -->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 --> 시작하기 --> 스픽 화면 하단의 '구독 취소' 누르기 --> ('다시 구독하기' 버튼이 보이면) 구독 취소 완료

 

아이폰 스픽 구독취소 방법

아이폰 설정 --> 상단 Apple ID --> 구독 메뉴 --> 구독 중인 항목에서 스픽 선택 --> 화면 하단의 '구독 취소' 누르기

 

스픽 환불 방법

환불 방법도 마찬가지로 갤럭시(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방법이 각각 다릅니다.

 

안드로이드 스픽 환불 방법

결제 이후에 Play 스토어에서 받은 주문 번호(GPA로 시작하는 번호)를 support@usespeak.com으로 메일 보내면 됩니다.

 

아이폰 스픽 환불 방법

아이폰의 경우에는 모든 결제 및 환불 권한이 앱스토어가 가지고 있어서 애플 앱스토어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앱스토어에 환불 요청하러가기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