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솜 납작 형광펜 카톡테마 설정방법 상세하게 알려드려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 28.

솜 납작 형광펜이라는 카톡테마를 아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카톡 테마 중 하나인데요. 네이버 블로그 중 '솜 블로그'라고 있는데 운영자분이 '납작 형광펜'이라는 카톡 테마를 만들어서 파일을 올려두었더라고요. 이 파일을 이용해 간단하게 카톡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솜 납작 형광펜

솜 블로그의 납작 형광펜 카톡테마

 

납작 형광펜

납작형광펜 안드는 여기서 받아주세요!

blog.naver.com

출처를 밝힌다고 하더라도 제작자에게 허락을 받지 않고 파일을 공유하는 건 저작권 위반이기 때문에 이렇게 링크를 공유해 드립니다.

 

솜 납작 형광펜 카톡테마 설정 방법

'솜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솜 납작 형광펜 카톡 테마도 형광펜 색에 따라 종류가 여러 가지 인데요. 저는 상대방 톡이 빨간색, 제 톡이 파란색인 걸로 골랐습니다. 

 

원하는 카톡 테마를 고른 뒤에 다운로드해 주세요. 처음부터 모바일로 접속하신 분들은 스마트폰으로 바로 다운을 하시면 되고요. 저는 PC로 파일을 다운로드했기 때문에 다운로드한 파일을 PC카카오톡 대화창에 공유한 뒤 다운로드를 했어요.

스마트폰 카카오톡 '더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테마 --> 맨 아래의 사용자 테마에서 해당 테마를 선택 후 '테마 적용하기' 하시면 설정이 끝납니다.

 

기본 테마도 깔끔해서 괜찮다고 생각되지만 더 이쁜 카톡 테마로 변경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솜 납작 형광펜 카톡 테마 설정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