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산내마을 본에그치킨, 맛있었는데 없어짐ㅠ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내마을에 있는 본에그치킨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안 간지 반년정도 된 것 같은데 지금은 검색해도 나오질 않네요......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도 있어서 한번 리뷰를 그냥 해보려고 해요ㅋㅋ

이 치킨집은 희한하게 2층인가 3층인가에 위치해 있어요ㅋㅋㅋㅋ 테이블 간격은 엄청 넓어서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양배추샐러드에 케요네즈 소스를 뿌려놨고 치킨무, 양념소스를 기본으로 줘요.

세트메뉴가 잘 구성되어 있고 가격도 크게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거의 항상 세트메뉴로 먹었어요. 본에그 스페셜로 먹을 땐 맥주 1,000cc 또는 소주 1병이 서비스로 나왔어요ㅎ

매장에서 먹는 가격보다 포장이 3천원 더 저렴하네요.

치킨 이외의 다른 안주메뉴도 팔아요.

소주랑 어울리는 탕 종류도 있어요.

마른안주도 있고

다양한 맥주와

음료

이건 서비스로 주는 국물떡볶이인데요. 서비스를 안 받은 적이 없어서 그냥 거의 기본 안주라고 생각하고 자주 방문했어요ㅋㅋㅋㅋ

후라이드+양념+눈꽃 24,000원짜리 순살세트로 주문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엔 다른 웬만한 치킨집보다는 맛있어서 자주 방문한 것 같아요. 살코기도 뻑뻑한 부위가 없었어요.

 

산내마을 가면 종종 먹던 곳인데 없어진 것 같아 아쉽네요. 

대신 가람마을에 새로 생긴 것 같아요. 어쩌면 원래 있었을지도.....ㅋㅋㅋㅋ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