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빨강호랭이 운정점, 가성비 좋은 배달음식점(김밥 JMT)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빨강호랭이 운정점에서 떡볶이, 순대, 김밥을 배달 주문으로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쉬는날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저녁을 못먹었었는데요. 그래서 늦은 저녁을 밤 10시 이후에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평소에 떡볶이를 자주 찾지 않는데 이날은 이상하게 떡볶이를 포함한 분식들이 땡기더라고요. 배달 어플로 구경하던 도중 가격이 저렴하고 금방 도착한다고 되어있는 빨강호랭이를 발견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떡볶이 1인분(4,000원), 순대 1인분 (4,000원), 김밥(4,000원)입니다. 김밥은 제가 참치김밥으로 주문해서 4,000원이고 좀 더 저렴한 것도 좀더 비싼 것도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참치김밥 1줄이 왔어요. 그리고 재미난 건 '호랭이 선물'이라는 100원짜리 메뉴가 있었는데요. 몇가지 서비스를 고를 수가 있더라고요ㅎㅎ 저는 호랭이 선물로 쿨피스를 받기로 했어요!

 

 

설거지거리를 만들지 않기 위해 포장용기에서 바로 비닐을 열어 먹기로 했습니다ㅎ 

 

 

떡볶이는 매콤한 맛이 잘 올라왔는데요. 소스가 걸쭉해서 떡볶이떡에 잘 묻어난다기보다 좀 묽은 편이었어요. 솔직히 떡볶이 자체만 놓고 본다면 아주 맛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1인분에 4,000원이고 양도 좀 많다보니 만족스럽게 먹긴했습니다ㅎ

 

 

순대는 간이랑 같이 오는 걸로 정했어요. 내장만 먹을 수 있도록 오는 것도 있었고요. 부위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순대는 딱 전형적인 찹쌀순대맛이었어요ㅎㅎ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었고 그냥 먹어도 전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ㅎ

 

 

 

이건 제가 고른 참치김밥인데요. 생긴건 무난한 참치김밥이지만 유난히 맛있게 먹었던 김밥입니다ㅎㅎ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는 김밥만 3줄 주문할까 싶기도 합니다ㅋㅋㅋㅋㅋ 옛날에 비하면 김밥값도 정말 많이 올랐지만(참치김밥 원래 2천원이었다가 인상돼서 2,500원이었는데ㅋㅋㅋㅋ) 어찌됐건 요즘 다 물가가 예전같지도 않고 또 편의를 위해서 배달음식을 먹는 것이다 보니 가격이 또 적당해 보이기도 합니다ㅎ

 

 

이건 호랭이선물(100원)로 받은 쿨피스입니다. 호랭이선물이 이라는 옵션은 잘 생각한 것 같아요ㅎㅎ 요즘 리뷰를 해달라는 의미에서 서비스로 음료나 튀김 등을 주는 곳도 많은데 사실 식당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서비스의 가격도 만만치 않거든요. 이렇게 원하는사람한테 100원이라도 받고 파는 건 재미도 있고 여러모로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14,600원이라는 금액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분식을 이것저것 제대로 즐겼네요ㅎㅎ 

파주 운정에 사시는 분이시라면, 가성비 배달음식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

 

한줄평 : 배달음식치고 다른 매장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해서 접근성이 좋고 맛도 꽤 괜찮았어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분식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