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 소양념갈비 먹은 후기(파주 야당 맛집으로 인정)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6.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에서 소양념갈비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난번에 이곳을 포스팅했을 때는 돼지왕갈비를 먹고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맛이라고 소개했었어요.

 

2021.08.07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 돼지왕갈비 먹리뷰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 돼지왕갈비 먹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에 위치한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주엽역 근처에 있는 태영프라자 1층에 위치한 귀품찬에서 식사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gordonoliver.tistory.com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 외관인데요. 주차하고 나서 찍다보니 초근접샷으로 찍었네요;;ㅋㅋㅋ

 

 

여기가 입구고 입구 옆에는 메뉴판이 있어요.

 

 

식당에 들어가자 마자 QR코드 인증하는 곳이 있는데요. 그 주위에는 곽만근씨의 상장들이 엄청나게 많이 걸려있어요.

 

 

메달도 걸려있고요ㅎㅎㅎㅎ 

 

 

이런 대회도 있나 싶을 정도로 많네요ㅎㅎㅎㅎㅎ

 

 

대한민국조리명인이래요.

 

 

세계요리올림픽대회에서 은메달 1번, 동메달 1번 땄네요ㅎㅎ 장소가 독일/에르프르트인 걸 보니 뭔가 더 있어보이는 수상경력이에요ㅎㅎㅎㅎㅎ 

 

 

고수인증서도 있는데 이름이 되게 직관적이네요ㅎㅎㅎㅋㅋㅋㅋㅋ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에어컨 있는 부분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또 테이블있는 공간이 있어요. 식당은 꽤 넓습니다.

 

 

저쪽 건너편 자리와 제가 앉은 자리의 중간에는 미니분수?같은 느낌으로 꾸며놓은 곳도 있어요~

 

 

메뉴는 한우꽃등심, 생왕갈비, 갈비살, 갈비꽃살

 

 

한우등심숯불고기, 소양념갈비, 양념왕갈비, 육회, 등심생불고기

 

 

귀품구이, 황칠양념구이, 돼지왕갈비

 

 

포크등심숯불구이, 소등심술불고기, 소갈비찜, 

 

 

 

맑은곰탕, 귀품찬특갈비탕, 갈비탕, 뚝배기육개장, 청국장, 일품냉면, 한우육회비빔밥, 양념게장, 간장게장 등이 있어요ㅎ

 

 

주류 및 음료

 

 

수상경력 엄청나죠?ㅎㅎㅎ

 

 

주문을 하면 반찬도 가져다 주기 전에 숯불부터 이렇게 올려줍니다.

 

 

반찬은 정말 잘 나와요. 양념게장, 샐러드, 해파리겨자냉채ㅎㅎ

 

 

양념게장은 1인당 1조각씩 나오는데 밥이랑 먹기 좋더라고요ㅎㅎ

 

 

 

신선한 샐러드ㅎㅎ 

 

 

해파리겨자냉채

 

 

한쪽에는 또 이렇게 나와요ㅎㅎ

 

 

도토리묵

 

 

새우장

 

 

단호박샐러드

 

 

소양념갈비 3인분입니다ㅎㅎ

 

 

 

직원분이 올려주셨어요. 그리고 자주 뒤집으라고 하고 갔습니다ㅋㅋㅋㅋ

 

 

자주 뒤집어줬어요. 칼집도 나있어서 엄청 빨리 익을 것 같은데 고기 안쪽까지 익으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자른 고기들은 집게로 막 굴려주다보면 어느새 익어있어요~ㅎㅎㅎ

 

 

육즙 팡팡한게 엄청 맛있습니다ㅎㅎㅎㅎ 양념도 간이 너무 세거나 너무 달거나 하지 않았고 딱 알맞게 달고 간이 된 그런 소양념갈비였어요ㅎㅎ 역시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맛이었습니다ㅎㅎ

 

 

이건 공기밥을 시키면서 같이 주문한 3,000원 짜리 청국장인데요. 청국장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밥이랑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계산대 옆에는 음료랑 커피를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그리고 호박식혜도 있습니다ㅎㅎ 가끔 무식하게 달게 만드는 호박식혜도 있던데 여기는 그정도로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ㅎㅎ

 

 

이건 계산대 맞은편에 위치한 밀키트들인데요. 이것만 사러 오는 사람도 있었어요. 저도 나중에 사서 먹어볼까 합니다ㅎㅎ 흑돼지제육볶음 300g에 5,500원, 황칠양념돼지왕구이 400g에 5,900원, 양념소불고기 800g에 17,800원 등 가격이 괜찮아 보이더라고요ㅎㅎ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웬만해서 싫어할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ㅋㅋㅋ 원래 고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요ㅋㅋ 근처 사신다면 가족들과 한번 방문해보세요~반찬도 맛있고 갈비도 맛있어요!

 

한줄평 : 돼지든 소든 양념갈비 먹기에 참 좋은 곳이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소양념갈비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