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핫한 이슈거리

브레이브걸스 롤린(Rollin')SBS 인기가요 1위 후 울먹울먹(최신인기가요순위)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15.

안녕하세요?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으로 결국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했네요. 다음에 '브레이브걸스 인기가요'라고 검색하니 바로 브레이브걸스가 뜹니다ㅎㅎ

아주 신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

롤린의 트레이드마크인 의자

꼬부기 유정

Rollin' Rollin' Rollin'~~~~Rollin' Rollin' Rollin'~~~~~

저는 요새 귓가에서 Rollin' Rollin' Rollin'이 맴도는 부작용이........

귀여운 꼬부기

가오리춤

 

 

이렇게 윙크를 하며 무대를 마쳤는데요.

스브스케이팝/SBS KPOP 유튜브 캡쳐

결국 최신인기가요 순위 1위를 했습니다ㅎㅎㅎㅎ

스브스케이팝/SBS KPOP 유튜브 캡쳐

울먹이고 있어요. 

"사실의 저희가 해체위기에 놓였었어서 다시는 무대 위에 서지 못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상을 주는 바람에~"

"저희 끝까지 믿고 남들이 다 안된다고 할 때 저희를 믿고 기다려주신 용감한형제 대표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표님 포함한 저희 회사분들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고요. 그리고 저희 팬 여러분들, 국군장병여러분들, 예비역분들, 민방위분들까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등의 소감을 남겼습니다. 유정이 소감을 말할 때는 거의 랩하는 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ㅋ

스브스케이팝/SBS KPOP 유튜브 캡쳐

앵콜무대를 보여주는데

스브스케이팝/SBS KPOP 유튜브 캡쳐

감격의 눈물을 보이기도 합니다.

스브스케이팝/SBS KPOP 유튜브 캡쳐

꼬북좌 유정은 목을 가다듬고 막 방방 뛰면서 다시 신나서 노래를 부르는데 유나는 계속 울어요. 아마도 이렇게 1위를 하기 전까지의 힘들었던 과거들이 떠올라서일 것 같네요. 앞으로 꽃길만 걷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ㅋㅋ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