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핫한 이슈거리

◆브레이브걸스 런닝맨 유퀴즈 방송 출연!! 아는형님은?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지난번에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역주행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때 설명드렸듯이 유튜브영상으로 인해 갑자기 관심이 많아지며 인기가 급상승했어요. 걸그룹치고 결코 어린 나이가 아니기에 이런 인기 상승이 정말 꿈만같을 것 같습니다. 방송출연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런닝맨, 유퀴즈, 아는형님 등에 대한 방송 출연 관련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롤린 역주행의 인기를 타고 브레이브걸스가 런닝맨과 유퀴즈 출연 소식을 전했어요.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하는 유퀴즈는 3월 17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런닝맨은 3월 22일에 녹화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과거 라디오 방송에서 런닝맨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었는데 드디어 현실이 되었네요.

브레이브걸스는 얼마 전 10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도 출연했었는데요. 롤린 역주행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브레이브걸스는 방송가에서 섭외 1순위가 되었다네요. 오랜기간 뜨지 못하다가 유튜브로 인해 갑자기 인기 급부상하면서 존버돌이라는 별칭도 붙었는데요. 오랫동안 인내하고 열심히 활동해온 덕에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지 않았나 싶어요.

아직까지는 아는형님에 대한 출연 소식은 밝혀진 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 인기라면 곧 아는형님에도 출연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싱어게인의 TOP4 들도 아는 형님에 나오면서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얼른 브레이브걸스도 아는형님에서 보고 싶어요 ㅎ

많은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