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핫한 이슈거리

곽윤기 뒷사람 시점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2. 20.

오늘은 곽윤기 뒷사람 시점이라는 주제를 포스팅을 할 건데요. 쇼트트랙 선수인 곽윤기 선수가 요즘 굉장히 인기입니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다양한 헤어컬러, 팬과의 소통 등으로 인기가 정점을 찌르는 것 같습니다.

 

 

곽윤기 뒷사람 시점

'꽉잡아 윤기'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곽윤기 뒷사람 시점이라는 제목으로 곽윤기 뒷사람이 볼 때의 시선 그대로를 영상에 담아 화제입니다.

 

 

보통의 시합 때 뒤에 따라오는 선수를 확인하기 위해 다리옆으로 고개를 돌려보는데요. 곽윤기 선수는 두 다리 사이로 뒤를 확인하는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다리 사이로 뒷선수를 쳐다보는 장면인데 실제로 뒷선수라면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영상의 제목이 정확히는 '핑크머리 곽윤기 뒷선수시점'입니다.

 

곽윤기 선수가 핑크머리로 염색을 했고 해당 영상에서도 핑크머리인 상태인데요. 

그래서 SNS에서는 핑크머리 인형을 다리 사이에 합성한 듯한 재밌는 그림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머리 색깔 때문인지 곽윤기 퍼스널컬러에 대한 관심도 커진 것 같아요. 곽윤기 퍼스널컬러는 쿨톤이고 명도와 채도가 낮은 색이 잘 어울리는데요.

실제로 웜톤인 노란색 패딩을 입었는데 다른 사람이 피부까지 염색했냐고 물을 정도로 쿨톤 일 때와는 엄청난 차이를 보여줬는데요. 쿨톤, 웜톤 비교사진의 제목이 "곽윤기 선수를 보고 퍼스널컬러를 믿게 되었다.jpg"입니다. 제목도 정말 웃기게 지었네요 ㅋㅋㅋ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