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핫한 이슈거리

브레이브걸스 박서아 대참사 롤린(Rollin') 역주행 이유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혹시 브레이브걸스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이름은 좀 들어본 것 같은데 자세히는 하나도 모르겠는 걸그룹입니다. 요즘 역주행 열풍이 엄청 불고 있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브레이브걸스(박서아가 없는 이유)

브레이브걸스는 2011년에 데뷔한 걸그룹인데요. 처음에는 5인조로 은영, 서아, 예진, 유진, 혜란으로 이루어져있었어요. 하지만 5년 뒤인 2016년에 은영, 서아, 예진이 탈퇴하고 5명(민영, 유정, 은지, 유나, 하윤)이 새로운 멤버로 들어와 7인조가 되었지만 곧 남아있던 원년멤버 유진, 혜란의 탈퇴했다네요. 2018년에는 하윤의 탈퇴로 현재는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조 걸그룹이 되었어요.

박서아 인스타그램 캡쳐

탈퇴를 했기에 지금의 브레이브걸스에서는 박서아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제대로 뜬 적은 없는 걸그룹이에요. 저도 이름만 좀 들어본 것 같다는게 그런 이유에서겠죠. 데뷔 이후 군통령으로만 몇번 거론된게 다인 것 같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이유

올해 2월 24일에 유튜브에 비디터VIDITOR라는 분이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이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이게 역주행의 발단이 되었습니다. 며칠만에 300만 조회수를 넘으며 인기를 몰고왔죠. 이 영상 덕분에 곧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가 급부상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 썸네일 캡쳐

전쟁때 이거 틀어주면 전쟁 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웃을 수가 없네요

브레이브걸스가 그간 나름대로 열심히 활동해왔지만 그만큼 제대로 뜨질 못했는데 3분짜리 유튜브 영상 하나로 이렇게 인기가 급부상하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3월 초에는 공식 SNS를 통해 유튜버 비디터님과 롤린을 사랑해주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평균 연령 29세의 나이인 걸 생각해보면 브레이브걸스는 속으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

 

브레이브걸스 박서아

현재 박서아는 bj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몇년 전에는 몸캠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팔의 점을 증거로 내세우며 이를 부인했습니다.

박서아 인스타그램 캡쳐
박서아 인스타그램 캡쳐

브레이브걸스 대참사

브레이브걸스, 섹시과욕이 부른 대참사!! 라는 제목의 뉴스팩트 기사로 사진이 올라왔었는데요.

노출이 화제가 되어 지금까지도 거론되고 있는 것 같아요.

브레이브걸스 유정

유정은 맥심화보까지 촬영했을 정도로 글래머입니다. 2017년 맥심어워즈 충격의 베이글상까지 수상했네요.

브레이브걸스 유정 인스타그램 캡쳐

웃는 모습이 꼬부기를 닮아서 꼬부기, 꼬북좌 등 다양한 별명이 따라 붙었어요.

브레이브걸스 유정 인스타그램 캡쳐

영상에서 웃으면서 춤출 때 보면 엄청 꼬부기같은데 또 이런 일상 사진은 꼬부기가 안 떠오르기도 하는 것 같아요ㅋㅋ

브레이브걸스 유정 인스타그램 캡쳐

여기까지 브레이브걸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역주행 열풍이 불어서 무슨 이유에서 그런것인지 궁금했고 저도 자료들을 찾으면서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지금도 귀에서 롤린롤린롤린~ 롤린롤린롤린이 맴도네요ㅋㅋㅋㅋ 롤린(Rollin') 영상 궁금하신 분들은 유뷰트에 검색해보세요. 영상에 나오는 댓글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ㅋ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