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핫한 이슈거리

맛남의 광장 이지아 패딩, 나이스크랍(모델명, 가격 등 알려드려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지아씨가 맛남의 광장에서 입었던 패딩이 이슈인 것 같아요. 패딩 뿐만 아니라 라운드티, 머플러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드릴게요.

미리 말씀드리면 이지아 패딩의 브랜드는 나이스크랍입니다. 영캐주얼 여성복 브랜드에요.

 

이지아 패딩/이지아 머플러

패딩(점퍼)의 모델명은 N204PWDA07인데요. 정확한 제품명은 크롭 다운 점퍼입니다.

 

가격은 183,090원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깔끔한 디자인이고 왠지 가벼워 보이네요 ㅎ

 

머플러의 모델명은 N204PIFA08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구스 패딩 머플러입니다.

194,250원 판매 중이에요.

 

이지아 라운드티

이지아씨가 입고 있는 라운드티(맨투맨 티셔츠)의 정확한 명칭은 라운드넥 스트링 풀오버입니다.

모델명은 N204PWKA33입니다.

격은 155,400원입니다.

울 100% 원사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소프트한 티에요. 니트라고 생각해도 되겠네요ㅎ

FREE(99) 사이즈이고요. 옷 하단에 스트링이 있어서 핏 조절도 가능한 옷이네요.

캐주얼한 디자인이라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어디에든 안 어울릴데가 없을 만한 라운드티인 것 같네요.

 

나이스크랍 홈페이지에 가셔서 스토어에 이지아라고 검색하시면 [이지아 착용]이라고 해당상품이 뜹니다. 다만 최저가가 아닐 수 있으니 초록창에 모델명을 검색 후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맛남의 광장 이지아 패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제품에 대해 알기 전에는 사악하게 비쌀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네요ㅎ

화려하지 않고 나름 무난하지만 포인트는 있는 그런 옷들이었던 것 같아요. 이지아씨가 패션 감각이 과하지 않고 좋은 것 같네요ㅎ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의 광장>, 나이스크랍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공식스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