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베란다 수도꼭지 연장 호스로 자유자재 회전되는 제품도 있네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4. 1. 14.

베란다에 수도꼭지 연장 호스 정말 좋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물 튀김도 최소화할 수 있고 위치와 각도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요.

 

수도꼭지 연장 호스 추천

우연히 발견하게 된 수도꼭지 연장 호스입니다. 먼저 어떻게 생겼는지부터 보여드릴게요 ㅎ

 

 

정말 독특하지 않나요? 원래는 수도관이 설치되어 있는 위치와 높이에 수도꼭지가 설치되어 있어서 물 나오는 토출구가 꽤 높았는데요. 이대로 사용하면 물이 바가지에 떨어진 후 사방으로 물이 튀기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은 초록색 등의 물 호스를 사용하곤 합니다. 고압호스로 사면 터지지 않는 장점도 있었죠. 하지만 토출구를 원하는 위치에 고정시킬 수는 없고 물 호스가 거의 수직으로 내려와서 위치 조절을 따로 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위의 제품 같은 경우에는 호스가 힘을 주는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휘어지고 그대로 고정되기 때문에 마음대로 위치를 조절하고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요. 보통 배송비 포함 가격으로 7천원대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엄청 좋아서 기존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께는 강추드려요 ㅎ 저는 엄청 만족스러워서 어머니집에도 설치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아, 참고로 어떤 수도꼭지에나 호환이 되도록 만들어진 연장 호스라서 연결이 안 되지 않을까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