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내가 만든 요리 이야기

맛의명가 반야월 뒷고기 왕덜미살 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6.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고기 뒷고기를

인터넷 주문한 상품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유튜브 애주가참PD가

맛의명가 반야월 뒷고기 모듬을

리뷰했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주문을 해봤습니다.

한 달쯤 전인가? 금요일날 주문을

하려고 했더니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참PD가 또 품절대란을 

일으켰나보다 했는데 

식품이다보니 배송상 주말을

낄 수가 없어서 목요일까지인가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당장 주문을 해봤습니다.

친구가 뽈살과 왕덜미살을 추천했는데

저는 왕덜미살을 일단 주문했어요.

1kg에 배송비까지 2만원 이하에요.

4만원 이상 결제시 배송비가 무료니까

1kg 제품을 3개는 주문해야

무료배송되겠네요.

저는 날씨때문에

아이스팩 2개 추가해서 600원을

더 냈어요.

위 아래로 아이스팩이 배치되어

배송되는데

고기를 만져보니 완전 돌처럼

딱딱하게 언 건 아니지만 

문제없을 정도로 전체적으로

잘 얼어있더라구요.

배송은 만족입니다.

저는 하루걸려서 도착했어요.

일단 이 왕덜미살을 이용해서 

동파육도 만들어 먹어보고

왕덜미살간장파스타도 만들어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본연의 고기 맛을 느끼기

위해선 소스 하나없이 그냥

구워먹는게 가장 좋을 것 같단

생각에 남아있는 200g 조금 넘는

양은 구워봤어요.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덩어리로 배송되기 때문에

직접잘라서 구워야 돼요.

저는 큰거 2덩이가 왔어요.

칼로 한 점에 기름과 고기가

둘다 존재하게끔 적당한 두께로 

잘라주시구요.

삼겹살처럼 왕덜미살도

기름이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오일은 따로 두르지 않고

구웠어요.

기름이 과하지 않지만

충분히 나와서

맛있게 구웠습니다.

기름 종이에 올려서 기름끼를

빼줬는데요.

먹어보니

정말 고소하고 쫀득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삼겹살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기름이 삼겹살부위와 달라서

식감이 정말 쫀득하면서 사각거리면서

맛있어요.

다만 너무 튀기듯이 구운건

기름부분을 씹을 수 없을 정도로

딱딱해지더라구요.

너무 과하지만 않게 굽는다면

전혀 문제없을 것 같네요.

왜 사람들이 많이 사먹고 극찬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비린내도 전혀 없었습니다.

다만 기름 부위에 돼지털이 좀 

박혀있어요.

저는 뽑기도 하고 불로 태우기도 했어요.

전혀 거부감은 없었고 제품에도

이상이 없는 것이지만

징그럽다고 싫어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다음번에는 뽈살을 주문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좀더 색다른 맛의 돼지고기를 원하시거나

특수부위를 한 번도 안 드셔본 분이라면

이 제품 강력하게 추천합니다.ㅎㅎ

 

이 글은 제가 먹고싶어서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