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디월트 무선드릴 2개, 배터리 2개, 충전기, 가방까지 23만원에 아마존닷컴에서 구매한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4. 2. 11.

디월트 무선 드릴 세트를 아마존닷컴에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와 주의해야 할 점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월트 무선드릴 세트 아마존닷컴 구매 후기

아마존닷컴에 들어가면 영어로 되어 있긴 하지만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한국어로 쉽게 번역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우리나라에 있는 우리집까지 직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합니다.

 

회원가입하고 주소를 영어를 적어야 되는데 네이버에서 "영어주소 변환기"라고 검색하고 우리말로 주소를 적으면 영어주소로 자동 변환됩니다. 이걸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는 개인고유통관부호라는 개인 코드를 적어야 되는데요. 이것도 관세청 개인고유통관부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만드는데 1분 미만의 시간이 걸립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및 발급 방법 알려드려요. 해외직구할 때 필수!!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및 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알리익스프레스, 아마존닷컴, 타오바오 등 해외 사이트에서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개인통관고유부

gordonoliver.tistory.com

 

우리나라에서 네이버나 쿠팡에서 주문하는 것과 다른 점은 위 두 가지 정보 기입과 더불어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등록입니다. 처음에는 번거롭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막상 해보면 5분 안에 다 해결이 가능하고 대신 우리나라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보다 1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ㅎㅎ

 

 

현재 아마존닷컴에서 제가 구매했던 디월트 20V 무선 드릴 세트가 224.99달러에 배송비 67.84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돼서 292.83달러, 즉 우리나라 돈으로 39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1월 25일에 구매할 때는 34% 할인 행사 중이어서 23만6천원 정도에 이 모든 걸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마존닷컴이 우리나라에 비해 무조건 물건이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할인행사할 때 잘 구매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지 10일 정도 후에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ㅎㅎ

 

 

배송된 박스 포장을 뜯으니 디월트 박스가 나왔습니다.

 

임팩드릴, 해머드릴, 2Ah 배터리 2개 충전기, 가방과 더불어 설명서까지 들어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23만 6천원에 구매한 거면 정말 싸게 구매한 겁니다. 네이버에서 아무리 저렴하게 구매해도 이 가격에는 절대 구매 못하거든요. 게다가 전국에 몇 군데 있는 에이스하드웨어라는 철물점에 가도 디월트를 구경할 수 있는데 훨씬 비쌉니다.

 

제가 에이스하드웨어에서 드릴 하나 구매할 돈으로 이 모든 걸 구매한 셈이거든요.

 

작동도 문제없이 잘 됩니다 ㅎㅎ 다만 해외구매했을 때 단점이 두 가지가 있어요. 나름 주의사항이니 꼭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첫번째는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액 환불은 문제없이 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다 문제가 생길 경우에 AS가 힘들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단점은 충전기를 보시면 우리나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220V가 아닌 110V인데요.

 

 

이걸 사용하기 위해 몇 가지 고려를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만약 집에서만 사용하고 밖에서 사용하더라도 작업 시간이 길지 않다면 집에서 충전을 하면 되기 때문에 변압기(도란스)를 사용해서 충전을 해줄 수 있는데요. 작업 현장에 매번 변압기를 가지고 다니는 건 생각만 해도 불편합니다. 무겁고 부피도 차지하니까요. 그렇다고 여기에 110V를 220V로 변환해주는 돼지코를 철물점에서 사서 연결해서 쓴다? 그럼 충전기가 터집니다. 바로 고장이 나니까 절대 돼지코 사용을 금해야 합니다.

 

유튜브에 보면 충전기를 110V에서 220V로 개조하는 영상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손재주가 있는 분들은 콘덴서, 바리스터, 서미스터, 전원선을 몇 천원에 구매해서 직접 납땜해서 개조할 수 있는데요. 저도 이 방법을 통해 개조할 예정이지만 만약 손재주가 없어서 개조를 못한다 하시면 그냥 충전기만 한국에서 구매(5만원 미만)한다고 하더라도 완전 개이득인 셈입니다. 이 많은 걸 23만 6천원에 구매했으니까요.

 

이상 아마존닷컴에서 디월트무선공구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와 주의사항에 대해 글을 써봤습니다. 디월트를 구매할 예정에 있으신 분들은 아마존닷컴에 가끔씩 접속해서 할인 중인지 확인하다가 할인할 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