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조은전골칼국수 11,000원에 보쌈 무한리필 + 생면 칼국수 영종도 맛집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4. 1. 31.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영종도로 놀러 온 사람들이 엄청 많이 줄 서서 먹는 맛집 중 하나인데요. 보쌈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조은전골칼국수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는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완전 피크 시간대에 방문하게 되면 가게 앞에 주차하는 것부터 좀 어려울 수 있어요. 저도 주차를 10분 이상 못하다가 겨우 주차하고 웨이팅 하다가 먹을 수 있었거든요. 대신 주차 대기하는 동안 아내가 명단에 이름을 적어서 비교적 빠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무한리필 11,000원이 있는데요. 이 메뉴가 생면칼국수 + 보쌈 무제한입니다. 만약 보쌈을 무제한으로 먹을 게 아니라면 인당 2천원이 저렴한 칼국수+맛보쌈(9,000원)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생면칼국수와 보쌈이 나왔는데요. 보쌈은 무말랭이무침과 같이 나오더라고요. 보쌈하면 역시 무말랭이가 있어야 제맛이죠 ㅎㅎㅎ 근데 사진이 흔들려버렸습니다.....ㅋㅋ

 

 

무제한이라고 해서 보쌈을 처음부터 많이 주지는 않는데요. 어쨌든 무한리필이니 뭐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 보쌈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물론 보쌈 전문점보다는 고기가 좀 뻑뻑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보쌈을 제한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건 정말 장점인 것 같아요. 사장님께 만약 무한리필이 아니라 칼국수+맛보쌈(9,000원)으로 주문해도 처음에 보쌈 양을 위 사진만큼 주는 건지 여쭤봤는데요. 훨씬 적게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맛만 볼 수 있는 정도만 주나 봅니다.

 

 

칼국수의 면은 생면이기 때문에 빨리 먹지 않으면 면이 불어서 먹기 힘든 단점이 있지만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맛있게 먹으려면 속도를 좀 내서 먹어야 된다는 단점만 제외하면 칼국수도 정말 맛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생면으로 된 칼국수와 보쌈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1인 11,000원으로 가성비가 좋아서 대기 줄도 긴 맛집인데요. 대기줄이 긴 만큼 정말 오래 기다려서 먹을 가치가 있냐고 묻는다면 좀 의문이긴 합니다. 가격 대비 맛과 양이 혜자 로워서 그렇지 어디에서도 못 먹어볼 맛의 식당은 아니거든요. 만약 이 근처를 지나가다가 대기줄이 적어서 방문하시거나 피크타임을 피해서 방문하시는 건 추천드리지만 오랜 대기줄을 기다려가며 드시는 것을 굳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상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