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나인블럭 프로방스점_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이뻐요(feat. 초콜릿라떼)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2. 20.

 

파주 프로방스마을에 위치한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에 또 다녀왔어요.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은 앞에 정원이 있어서 너무나도 이쁘고 겨울시즌에는 카페 안의 벽난로도 사용하기 때문에 감성있는 겨울 분위기를 맘껏 내고 있는 곳이에요. 이제는 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장식도 준비해놨더라고요ㅎㅎ 참, 제가 방문한 날은 11월 말이었어요.

 

2021.08.01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카페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이쁜 정원을 보며 커피와 넛츠깜빠뉴 즐기기

 

파주 카페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이쁜 정원을 보며 커피와 넛츠깜빠뉴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프로방스에 위치한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나인블럭이라는 카페는 프랜차이즈입니다. 프로방스에 있는 나인블럭 이외에도 바로 앞에 위치한 헤

gordonoliver.tistory.com

2021.11.06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단풍이 이쁜 카페,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은 가을맛집

 

파주 단풍이 이쁜 카페,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은 가을맛집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에는 이쁜 정원이 있어요. 이번 여름에도 방문을 했었는데 정원이 이쁘게 가꿔져있고 햇살도 내리쬐니까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이곳은 가을이 되어 단풍 물

gordonoliver.tistory.com

 

 

단풍이 다 떨어지고 방문을 하는데도 여전히 나인블럭 프로방스점만의 분위기가 있어요ㅎㅎ 하늘에 구름도 이쁘네요ㅎㅎㅎ

 

 

이번에 메뉴판이 바꼈어요. 음료의 종류가 좀 간소화 됐네요. 초콜릿라떼는 매번 Sold out이었는데 Monthly special로 나왔어요.

 

 

드립커피(8,000원)도 팔고 있는데 디카페인 드립커피도 있어요.

 

 

이건 일반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종류의 원두들이에요. 시그니처 블렌드, 리치 블렌드, 네오 블렌드가 있어요. 저는 산미가 적고 바디감이 강한게 좋아서 리치 블렌드로 선택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6,000원)를 주문했어요.

 

 

 

평일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창밖에 보이는 초겨울의 모습이 너무 이뻐요ㅎ

 

 

아메리카노(6,000원), 초콜릿라떼(7,000원)가 나왔어요.

 

 

초콜릿라떼의 라떼아트가 독특합니다ㅎㅎ 보통 하트인데 이건 백조같아 보여요. 초콜릿라떼가 막 특별할 건 없지만 그래도 다른 곳보다는 좀 더 맛있는 듯 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장식물을 걸어놨는데요.

 

 

밤되니까 조명도 들어와서 훨씬 더 이쁘더라고요ㅎ

 

 

이건 별관인데 사람들이 많이 앉지 않아서 조용하고 좋은 것 같아요ㅎ

 

 

테이블간의 간격도 멀어서 마음에 듭니다ㅎ

 

 

여름, 가을에만 이쁠 줄 알았는데 겨울에도 이쁜 곳이네요ㅎ

 

한줄평 : 정원도 이쁘고 실내도 고급스런 원목테이블을 사용해서 갈 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이글은 제 돈주고 커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