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우리감자탕에서 가성비 좋은 뼈해장국, 삼계탕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2. 22.

 

파주 야당 철길 뒷편에 위치한 우리감자탕에 다녀왔어요. 친구랑 저녁으로 삼계탕을 먹으러 가기로 했었는데요. 근처에 찾아보니 여기가 제일 가까운 것 같았고 리뷰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ㅎㅎ

 

 

간판에는 우리감자탕삼계탕이라고 되어있는데 상표등록은 우리감자탕입니다.

 

 

원래 삼계탕을 먹으러 갔는데 뼈해장국도 있어서 마음이 바꼈어요ㅎㅎ 감기기운이 있는 친구는 삼계탕(10,000원)을 주문했고 저는 뼈해장국(7,000원)을 주문했어요. 사실 요즘 삼계탕 13,000원, 14,000원하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삼계탕 가격이 10,000원이라는게 진짜 마음에 듭니다ㅎㅎ

 

 

김치, 깍두기, 고추, 양파와 함께 뼈해장국(7,000원), 삼계탕(10,000원)이 나왔어요ㅎㅎ

 

 

 

반찬입니다ㅎㅎ

 

 

삼계탕(10,000원). 일단 국물부터 맛을 봤는데 간이 정말 정말 약하게 되어있었어요. 저는 원래 싱겁게 먹는걸 좋아해서 간을 약하게 하고 소금을 따로 주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닭다리살코기가 진짜 부드러워요. 뼈랑 분리도 엄청 잘되고 맛있었어요ㅎㅎ 삼계탕이 살코기도 정말 부드럽고 국물도 마음에 드는데 찹쌀이 닭 안에 들어있는게 아니라 바깥에 있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닭 안에 찹쌀이 들어가 있으면 식감이 훨씬 좋아서 제 스타일이거든요! 하지만 그래도 10,000원이라는 사실에 이런것도 불만이 전혀 없습니다ㅎㅎ 가성비 진짜 좋은 삼계탕이에요!!

 

 

뼈해장국(7,000원). 이것도 살코기를 보니까 엄청 부드럽겠다 싶었어요.

 

 

저는 뼈해장국을 먹으면 처음에 살코기부터 다 발라낸 후에 넣고 그 다음에 편하고 먹거든요! 살코기는 겉으로 보이는 것만큼이나 부드러웠고 맛있었습니다ㅎㅎ 국물도 깔끔하고 칼칼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뼈가 2개여서 좀 부족한 감이 있어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8,000원이 아닌 7,000원이기 때문에 이것도 괜찮다 싶습니다ㅎㅎ  양이 살짝 아쉽지만 이곳 진짜 뼈해장국도 맛집이에요!

 

한줄평 : 가깝다고 찾아간 곳이라 기대 안했는데 정말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곳입니다(재방문의사100%).

이글은 제 돈주고 삼계탕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