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김준현의피자헤븐/헤븐스페셜+더블치즈피자+아메리칸스페셜피자 반반피자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4.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준현의피자헤븐의 피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어제도 피자 포스팅이었는데 이참에 몰아서 피자 리뷰를 해보려고요ㅋㅋㅋㅋ

먼저 김준현의피자헤븐에서 금요일마다 피자를 할인해서 처음으로 헤븐스페셜 M사이즈를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15,900원인데 할인행사 덕분에 좀 더 저렴하게 주문했던 것 같은데 정확한 가격은 생각이 잘 안 나네요. 헤븐스페셜은 다른 피자가게 메뉴로 말하자면 콤비네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귀여운 M사이즈의 헤븐스페셜피자입니다. 올리브를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데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눈으로만 봐도 먹기 전부터 피자치즈가 좋은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페페로니, 올리브, 피망이 잘 보이게 토핑되어있어요. 불고기도 약간 토핑되어있는데 많지는 않았어요.

치즈크러스트입니다 ㅎ 이쪽에 들어가는 치즈도 저렴이는 아닌 것 같더라고요. 정말 맛있는 치즈였습니다 ㅎ

페페로니 외에도 분홍색 햄이 들어있는데 이것도 참 맛있었습니다. 올리브랑 페페로니, 분홍햄과 고급진 맛의 치즈가 한꺼번에 어우러지는게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헤븐스페셜피자 JMT!!

 

이날 헤븐스페셜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김준현의피자헤븐에 반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흐르고 오랜만에 피자 생각이 나서 또 배달의민족을 찾아봤어요. M사이즈도 혼자 다 먹기에는 양이 많지만 맛있는 피자를 더 맛보고 싶어서 반반피자 L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좀 욕심을 냈죠.....

반반피자 더블치즈피자+아메리칸스페셜피자입니다. 반반피자가 19,900원이고 아메리칸스페셜은 선택시 500원이 더 붙고 배달비가 2천원 붙어서 22,400원에 결제했습니다.

더블치즈피자의 더블치즈가 아메리칸스페셜을 공격했어요. 이걸보면서 배달을 똑바로 안 했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더블치즈피자의 치즈가 넉넉히 들어가서 뜨겁다 보니 좀 기울었을 때 흘러버렸구나 생각했어요. 기분이 안 좋아지기보단 치즈의 넉넉함에 흐믓해했다고나 할까요?ㅋㅋㅋㅋ

아메리칸스페셜은 헤븐스페셜보다 좀 더 큰 사이즈의 불고기가 토핑되어있고 양도 더 많이 들어가 있어요.

더블치즈피자에는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아메리칸스페셜피자를 맛봤더니 딱 떠오르는 건 파파존스의 존스페이보릿피자였어요. 토마토소스의 맛과 불고기의 조합이 정말 비슷했습니다. 그래도 굳이 차이점을 꼽는다면 파파존스의 존스페이보릿피자가 더 토마토소스가 과하게 들어가 있고 토마토소스의 맛도 파파존스 것이 토마토페이스트가 들어가 있어서 맛도 진하죠. 파파존스 먹어본지가 오래돼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불고기 맛은 많이 비슷했다고 느껴졌어요.

이 부분은 도우 두께에 비해 치즈와 토핑이 살짝 적게 들어가서 밸런스가 깨졌던 부분입니다. 맛있게 먹다가 까칠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수타피자에 반죽은 72시간숙성이네요.

참고로 갈릭디핑소스와 피클, 핫소스도 줬는데 피클이 일반 피클과 다르게 백다다기오이를 사용해서 좀 더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메뉴를 전체적으로 봤을 때 피자헤븐의 피자는 꽤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다음부터는 욕심부리지 말고 M사이즈로 주문해서 알맞은 양으로 맛있게 먹어야겠습니다. 다음에는 페페로니피자아니면 똑같이 그냥 헤븐스페셜로 주문할 것 같아요. 제가 먹었던 피자브랜드 중에서는 오르새피자의 페페로니피자가 가장 맛있었는데 피자헤븐의 페페로니피자는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페페로니도 가게마다 좋은 걸 쓰느냐 싸구려를 쓰느냐가 중요하고 페페로니가 치즈 위로 배치되느냐 치즈 밑으로 들어가느냐에 따라서도 구워질 때 풍기는 향과 식감이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한 경우의 수가 있거든요. 다른 가게들임에도 꼭 있는 기본 메뉴들 중에서 페페로니피자가 가장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한줄평 : 개인적으로 헤븐스페셜이 가장 맛있었어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