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먹어본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브볼을 리뷰할거에요.

홈플러스에서 길림양행에서 나온 시즈닝 아몬드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ㅎㅎ 원래 허니버터맛, 와사비맛 이외에 몇가지 다양한 맛이 나왔다는 것을 다른 분들 리뷰를 통해 봤는데 이정도로 많은 줄은 몰랐어요.

이렇게 전시되어 있는 걸 본 순간 "우와 이거 내집 한 쪽 벽에 그대로 갖다놓고 싶다"라고 생각했어요ㅋㅋ

전시된 모습이 정말 알록달록하고 이쁘지 않나요?ㅎㅎ

길림양행 아몬드 종류

허니버터아몬드, 와사비맛아몬드, 흑임자아몬드, 불닭맛아몬드, 군옥수수맛아몬드, 청양마요아몬드, 제주말차아몬드, 마늘빵아몬드, 흑당밀크티아몬드, 토피넛라떼아몬드, 쿠키앤크림아몬드,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 별빛팡팡아몬드, 떡볶이맛아몬드, 인절미아몬드,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민트초코아몬드

저는 홈플러스를 방문했는데 시즈닝 아몬드 16종을 1+1 행사하더라고요ㄷㄷ

비싸서 못먹고 있었는데 마침 잘 됐죠 ㅎ 구매를 해야겠다고 바로 결심은 했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가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4~5가지 있었으면 1분 안에 골랐을 것 같은데 16가지나 되다보니 고르는데 10분 이상이 걸렸어요ㅋㅋ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했던게 청양마요아몬드였어요. 그런데 리뷰들을 찾아보니 어떤 리뷰어는 마요맛은 거의 느껴지지도 않는다, 또 다른 리뷰어는 마요맛이 전체를 망쳤다 등 반응들이 다양한데 결론은 또 먹고 싶지는 않다라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바로 패스했습니다 ㅋㅋ 청양마요아몬드야 영원히 안녕~~~~~~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퍼프볼때문인지 아몬드는 38.062%네요. 전지분유, 탈지분유, 녹차가 들어가 있어요. 녹차관련 제품에서 녹차가 1% 이하로 들어간 경우도 많은데 1.569%라서 개인적으로 살짝 기대했어요. 저는 녹차를 정말 좋아해요.

뒷면

원래는 뒷면에 식품유형, 품목보고번호 나오기 전에 일반적으로 제품명이 나오는데 여기에는 생략됐네요.

보성녹차스위트에는 설탕, 유당, 전지분유, 탈지분유, 가루녹차, 합성향료 등이 들어가 있고 그 다음으로 들어간게 아몬드네요. 아몬드보다 부가적으로 맛을 내기 위한 보성녹차스위트가 양이 더 많아요ㅋㅋㅋㅋ

이렇게 생겼어요. 환공포증 있는 사람은 주의해주세요ㅠ

퍼프볼이 아몬드 겉면에 엄청나게 붙어있어요.

자세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 손금보지 말고 아몬드를 봐주세요><

퍼프볼때문에 엄청 바삭하게 생겼죠?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단면이에요. 아몬드가 있고 그 겉면에는 녹차맛 초콜릿같은 것에 퍼프볼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비주얼이에요. 녹차맛킷캣 아시나요? 그거랑 아몬드랑 같이 먹는 느낌이라고 표현하면 정말 정확한 맛 표현이라고 생각해요. 또는 제주도에서 흔히 살 수 있는 제주녹차크런치라는 초콜릿과자랑도 굉장히 비슷한 맛이에요.

너무 정확하게 표현해서 뭐라고 더 글을 써야될 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로 자세히 맛을 묘사했다고 생각합니다.

먹고보니 제주말차아몬드 맛도 살짝 궁금해졌어요. 그냥 퍼프볼을 뺀 거랑 비슷하려나요?

 

제 생각에 허니버터아몬드나 와사비맛아몬드는 맥주 안주로도 괜찮은 느낌인 반면에 이렇게 녹차맛으로 시즈닝된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은 맥주 안주라기 보다 달달한 것이 땡길 때 먹을 간식에 더 적합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상대적으로 아몬드 맛보다 달달한 녹차맛이 더 강하니 아몬드 맛에 집중하실 분들에게는 별로이고 달달한 간식으로 드실 분들이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한줄평 : 달달한 맛이 강해 맥주 안주보다 간식으로서 더 좋다는 느낌을 받았으며, 맛은 녹차맛킷캣과 아몬드를 같이 씹어 먹는 맛이에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을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