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길림양행 쿠키앤크림아몬드 먹어본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쿠키앤크림아몬드을 리뷰할거에요.

이것도 역시나 홈플러스 1+1행사 때 구매한 제품이에요. 벌써 길림양행 아몬드 시리즈 3번째 리뷰네요ㅋㅋㅋㅋㅋ

내용량은 190g이네요. 지난 번에 리뷰했던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은 180g이었고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은 210g이었습니다. 쿠키앤크림아몬드 제품의 아몬드 함량은 35.294%, 쿠키분태는 13.636%, 유크림은 0.614%네요. 아몬드를 초콜릿이 뒤덮고 있는 제품인 만큼 아몬드 함량이 1/3밖에 안되네요 ㅋㅋㅋ

뒷면이에요. 지난 번 리뷰제품들과 같이 구매했던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유난히 기네요.

아몬드보다 크림스위트가 더 앞에 나오는 걸로 봐서 초콜릿 코팅의 함량이 아몬드보다 많네요. 뭔가 주도권을 뺐겨버린 아몬드......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맨 처음 사진의 이미지처럼 겉이 화이트초콜릿으로 감싸고 있고 쿠키조각들이 박혀있을 줄 알았는데 뭔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안 이쁜 비주얼이에요.

단면입니다. 아 대존맛.

화이트초콜릿맛과 쿠키분태가 씹히는 맛이 그냥 말그대로 쿠키앤크림아몬드에요. 베스킨라빈스의 쿠키앤크림에 들어있는 쿠키분태랑 맛이 같아요. 저는 베스킨라빈스의 쿠키앤크림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쿠키앤크림아몬드가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보시는 것처럼 초콜릿 아몬드이기 때문에 맥주안주보다는 간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아몬드초코볼같은 건 이제 비교돼서 못 먹을 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으로 너무 맛있는 쿠키앤크림아몬드였습니다.

허쉬 쿠키앤크림 화이트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바로 사드세요 ㅎ

 

한줄평 : 아몬드와 허쉬 쿠키앤크림 화이트초콜릿을 같이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는 간식입니다.

 

관련링크

2021/01/13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먹어본 후기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브볼을 리뷰할거에요. 홈플러스에서 길림양행에서 나온 시즈닝 아몬드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ㅎㅎ 원래 허니버터맛, 와사비맛 이외에

gordonoliver.tistory.com

2021/01/15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길림양행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 먹어본 후기

 

길림양행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을 리뷰할거에요.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과 마찬가지로 홈플러스 1+1 행사 때 구매했어요.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 아

gordonoliver.tistory.com

이 글은 제 돈 주고 쿠키앤크림아몬드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