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금촌 부담없소 프라임등급 무한리필 소고기 18,900원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0. 12.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촌에 위치한 부담없소라는 소고기 무한리필 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아는 동생이 가보고 싶다고 해서 2명이서 방문했어요.

식당이 위치한 곳에 연달아 식당이 3개가 있는데 그 앞 주차장은 다 같이 사용하는 곳이라 많이 부족해요.

주차 공간이 부족할 땐 근처 골목에 들어가서 눈치껏 주차하셔야 해요.

식당 외관

무한리필 소고기가 1인분에 18,900원인데요.

프라임등급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전부 다 냉장 소고기라는 점이 좋네요 ㅎ

식당 입구 근처에 보면 습식숙성(wet aging)을 하는 냉장고가 보여요.

채소, 소스, 김치, 물 같은 건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구워먹을 떡과 소시지도 있고요.

소금, 참기름도 있어요.

기름장은 직접 만드셔야 해요.

메뉴판입니다.

단품메뉴도 있는데 단품을 주문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무한리필로 주문하시면 고기 종류는 총 4가지에요.

꽃등심, 부채살, 황제갈비살, 흑돼지예요.

3개는 소고기지만 1개는 돼지고기네요ㅋㅋ

좌식 테이블도 있고요.

입식 테이블도 있어요.

고기를 준비해주는 주방은 정육점이라는 이름으로 있어요.

직원에게 말하면 고기를 가져다주는 방식이에요.

제발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줬으면 좋겠습니다 ㅎ

소고기는 원산지가 미국, 호주산이며 돼지고기는 스페인산이네요.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왼쪽부터 흑돼지, 갈비살, 부채살, 꽃등심이에요.

흑돼지

갈비살

부채살

꽃등심 근접샷

맛을 보고 뭘 더 시켜야 할지 판단하려고 4종류를 한 번에 올렸어요.

잘 익어가네요 ㅎ

잘라주고

양파절임에 찍어 먹으셔도 되고 참기름장에 찍어드시면 돼요.

 

꽃등심은 부드럽고 육질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흑돼지, 갈비살, 부채살은 평범하거나 그 이하였습니다.

그래도 이 셋 중에서는 갈비살이 나아요.

셀프코너에서 가지고 온 반찬들입니다.

샐러드

4가지 중에 꽃등심이 1등, 갈비살이 2등이라서 꽃등심과 갈비살을 리필요청했어요.

그런데 꽃등심이 처음 나온 퀄리티랑 리필된 퀄리티랑 너무 차이가 났어요ㅠ

생김새부터 다른 거 느껴지시나요?

갈비살은 처음과 뭐 똑같은 거 같아요.

리필된 꽃등심에서 처음과 같은 맛이 안 나 너무 실망을 했고

결국 갈비살이 리필 고기로는 최고다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이 다음 리필로는 갈비살만 주문했어요 ㅎㅎ

소시지는 이렇게 구워드시면 돼는데요.

이렇게 생긴 소시지 중에 상위권에 속하는 소시지는 아니지만 구워먹어서 그런지 꽤 괜찮게 먹었습니다ㅎ

물냉면(5,000원)

비빔냉면(5,000원)을 각자 하나씩 주문했어요.

비빔냉면은 냉육수를 따로 줍니다.

마트에서 파는 둥지냉면 같은 맛이었고 더 맛이 없는 거 같기도 했어요ㅠㅠ

미리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 주문한 거긴 하지만 냉면 너무 아쉬웠습니다.

 

 

방문해서 무한리필로 주문을 하면 맨 처음에 4종류가 나오는데 미리 그냥 1가지로 주문을 하면 한 종류만 가져다 주십니다.

제 기준에서 말씀드리면 꽃등심으로만 주문을 한다음에 리필은 꽃등심, 갈비살을 번갈아가면서 먹는 게 제일 나을 것 같네요.

 

이런 수준의 고기라면 1인분에 18,900원 받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무한리필 최고의 식당은 운정에 있는 '고기카페'인 것 같아요.

2019/08/04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운정 고기카페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다

 

한줄평 : 리필용 고기로 장난 치는거 아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고기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