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야당참숯불갈비, 두툼한 생삼겹살 진짜 JMT!!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0. 12.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맛집인 야당참숯불갈비라는 고깃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몇달 전에 방문했는데 생삼겹살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동안 약속을 잡았다 하면 여기로 잡아서 여러번 먹었습니다.

먹으러 들어가기에 급급해서 식당 간판도 안나오게 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생고기 전문점으로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소갈비살, 껍데기, 갈비 등 다양하게 팔아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생삼겹살 1인분(200g)에 13,000원

생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고기를 시키면 새송이버섯과 양파랑 같이 나오고요.

반찬으로는 김침, 무쌈, 마카로니샐러드, 도토리묵이 나와요.

생삼겹살 빛깔 엄청 좋죠?

딱 보기만 해도 색깔이 너무 좋아서 정말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두께도 정말 두꺼워요.

파절이가 나오는데 개인접시에 덜었어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고기랑 먹으면 딱입니다.

상추, 깻잎, 고추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나와요ㅎㅎ

된장찌개도 이렇게 기본으로 주는 고깃집에서 먹으면 보통 별로인데 이 식당은 정말 맛있었어요.

삼겹살을 올리고

자르고 안 익을 단면이 익게 눕혔어요.

이렇게 뒤집어서 익힌 후에 먹으면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가 입 안에 퍼집니다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 추천으로 다음번에 방문해서 이베리코도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습니다ㅋㅋㅋㅋ

맛없는거 까진 않은데 추천하고 싶진 않아요.

생삼겹살이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사장님이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세요.

 

한줄평 : 야당역 고깃집은 앞으로 여기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