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고향옥얼큰순대국 식사제2본점, 오징어순대 퀄리티가 본점이라 다르네요 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9. 5.

고향옥얼큰순대국 식사 제2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고향옥얼큰순대국은 요즘에 분점이 많은데요. 저는 야당점과 동패점 두 군데를 방문해본 적이 있습니다.

 

 

고향옥얼큰순대국 식사 제2본점 오징어순대

고향옥얼큰순대국은 식사동에 있는 것이 본점인데요. 본점은 오징어순대의 퀄리티가 분점과 다르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해봤습니다. 이전에 동패점에 가서 오징어순대를 주문했다가 일부는 터지고 오징어 안에 들어간 내용물도 당면 외에는 거의 별 게 없었거든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되고 저는 총 2명이 방문했습니다.

 

 

저는 고향옥얼큰순대국에서 일반 순대국만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얼큰순대국(10,000원)을 주문했어요. 식당 이름에서 얼큰순대국을 내세운 걸 보면 얼큰한 국물에 자신이 있다는 것이겠죠? ㅎ

 

 

다른 식당에 비해 고기도 부드러우면서 쫀득하고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의 양도 넉넉한 게 마음에 들었고요 ㅎ 얼큰한 국물도 꽤나 맛있었는데요. 맛있게 먹으면서도 드는 생각이 저는 일반 순대국에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먹는 게 더 제 스타일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같이 방문했던 형은 그냥 얼큰순대국으로 얼큰하게 먹는 게 더 좋다고 하니 뭘 더 선호하는지는 개인차가 있는 것 같아요.

 

오징어순대(16,000원)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통오징어 안에 만두소같은 걸 집어넣고 계란물을 묻혀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음식입니다. 오징어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고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 만큼 양에 비해 가격은 비싼 편인데요. 먹어보니 정말 맛있습니다 ㅎ 이전에 동패점에서 먹었을 때는 오징어순대가 터진 것도 있어서 처음부터 실망스러웠고 맛도 평범했는데요. 확실히 본점에서 먹으니 오징어순대도 퀄리티가 만족스럽더라고요. 터진 것 없이 이쁘기도 이쁘지만 맛도 더 있었습니다.

 

오징어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은 속초까지 갈 필요없이 고향옥에서 드셔도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한 줄 평 : 오징어순대 맛집

 

이 글은 제 돈 주고 순대국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