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일산 성석동 TV리퍼판매매장, TV 정말 저렴하네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6. 20.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TV리퍼판매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TV를 살 의향이 있어서 방문했던 것은 아니고 우연히 길을 지나다 방문해봤는데 정말 저렴한 것 같아서 소개 차원에서 포스팅을 한 번 해보려고요ㅎㅎ

 

 

일산 성석동 TV리퍼판매매장

아직은 네이버에 장소 등록이 안 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정식으로 오픈은 6월 21일인 내일부터라고 합니다. 만약 찾아가신다면 일산 성석동에 있는 하얀마음한의원과 같은 건물이니 하얀마음한의원을 내비에 목적지 설정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리퍼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은 다양할 텐데요.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좋다는 인식과 한 번 문제가 있었던 제품이기에 추후에 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인식입니다. 저는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전자에 가까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한 TV리퍼판매매장은 LG와 삼성 제품이 있는데요. 기능적으로 문제가 있어서 반품되었던 상품은 아니고 단순 변심 및 생활 흠집같은 잔 스크래치나 구성품 누락 등의 이유로 반품되었던 제품을 다시 본사에서 검수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TV는 화면이 잘 나오고 소리가 잘 들리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리퍼 제품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TV리퍼판매매장이라고 쓰여있는 상가와 바로 옆에 LS 커피가 있는데요. 한 곳에서 같이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어디로 들어가나 상관없습니다.

 

저는 TV를 산지 1년도 안 됐기 때문에 TV를 살 계획은 없지만 궁금해서 방문해본 김에 이것저것 물어봤습니다. 제가 호기심이 많은 성격이거든요ㅋㅋㅋ

정식 판매는 6월 21일부터 이기 때문에 현재는 가격이 정확히 나온 게 아니라서 확답은 못 주시겠다고 하시는데요. 보통 시중에서 파는 가격에 40% 정도 할인된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ㅎ

매장에서 방문해서 봤던 TV 중에 일반 TV 70인치가 네이버 판매가로 120만원 좀 넘는다고 하셨는데 여기서 40% 정도 할인된다고 생각하면 되는 겁니다. 그러니 대략 70만원 대에 LG TV 70인치짜리를 살 수 있는 것이죠.

참고로, OLED(올레드)는 이것보다 좀 더 비싸고 QLED는 확 비싸지는데요. 올레드 TV 55인치가 일반 TV 70인치보다 조금 더 비싸더라고요. QLED는 70인치짜리가 네이버에서 333만 3천원 정도던데 여기서 40%정도 할인된다고 하면 200만원 초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셈입니다. 단, 대략적으로 가격이 그렇다는 것이지 네이버 최저가에서 40% 할인이라는 계산법이나 규칙이 정해진 것은 아니니 정확한 가격은 내일부터 정식 오픈하면 방문하셔서 물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TV산지 1년도 안돼서 저는 안 사겠지만 TV사기 전이었다면 무조건 여기서 사야겠다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혹하더라고요. 

 

TV 구매 계획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V리퍼매장 전화번호 : 031-976-6321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4(성석동)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