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대화동 카페 마음나무에서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밀크티 트래블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4. 30.

대화동에 있는 마음나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쾌적한 곳이라서 재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화동 마음나무카페, 아쌈 밀크티가 정말 맛있네요

대화동에 위치한 마음나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가 예전에 친구랑 방문해서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 마음나무카페 이곳은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플레이스 등록이 안 되

gordonoliver.tistory.com

대화동 카페 마음나무

지난번에 네이버 플레이스 등록이 안 되어 있었다고 소개를 했었는데요. 지금 보니 마음나무, 카페 마음나무 등으로 검색하면 제일 위에 뜨더라고요. 

 

 

날이 따뜻해지니 문도 열어놓고 폴딩도어도 열어놔서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ㅎ 지난번에 제가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 메뉴가 있다며 그게 비엔나 라떼인 것 같다고 했었는데요. 알고 보니 밀크티 트래블이더라고요. 여자친구가 마음나무의 아쌈 밀크티를 굉장히 좋아해서 아쌈 밀크티(5,300원)와 밀크티 트래블(5,800원)을 주문했습니다.

 

폴딩 도어를 열어놓으니 바람도 불고 너무 좋았어요. 바깥에 나와있지만 햇빛은 완벽하게 차단돼서 쾌적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 카페 내부에도 과일나무 등 식물들이 많이 있는데 카페 바깥쪽에도 식물들이 보이니까 자연 속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왼쪽이 밀크티 트래블(5,800원), 오른쪽이 아쌈 밀크티(5,300원)인데요. 밀크티 트래블을 얼그레이 밀크티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료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요즘 아이스크림과 밀크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달달한 음료에요. 여자친구와 같이 먹으라고 사장님이 숟가락도 2개 주셨어요 ㅎ

 

 

아이스크림 위에는 카라멜 시럽도 올라가 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는 얼그레이 때문에 향이 세지만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많이 중화되는 느낌이었어요. 여자친구는 얼그레이의 진한 향을 별로 안 좋아해서 아쌈 밀크티를 주로 마시는 편입니다.

 

다음에 마음나무 가게 되면 마카롱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사장님이 강력 추천하시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 같거든요 ㅎㅎ

 

한 줄 평 :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밀크티가 맛있었어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커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일산 대화동 마음따라수연제에서 전통차와 식혜를 먹었어요!

일산 대화동에 마음따라수연제라는 전통차를 판매하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마음따라수연제 입구로 가는 길이에요. 좌우로 식물들을 잘 잘 키우고 계시더라고요ㅎ 이쪽으로

gordonoliver.tistory.com

 

 

일산 대화동 카페 퐁당에서 30℃ 클래식라떼 한잔 후기

일산 대화동에 위치한 카페 퐁당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퐁당에 있다고 해서 처음 방문하게 된 곳인데요. 친구는 단골이라고 합니다ㅎ 카페 간판이 옆에는 없고 코너자리 중앙에서만 보이게 간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