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샌두 파주운정점, 햄치즈 샌드위치 포장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5. 1.

샌두 파주운정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인데요. 새로 생겨서 궁금해서 방문하게 됐어요.

 

 

샌두 파주운정점

샌두는 원래 봄브카페가 있던 곳입니다. 

 

 

샌두에서는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커피, 스무디, 에이드 등 다양한 종류를 팔고 있어요. 저는 가장 저렴하고 기본 메뉴인 햄치즈 샌드위치(5,500원)를 2개 포장 주문했습니다.

 

주문 즉시 만들어지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홀도 운영하시지만 배달 위주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손잡이 부분에 리본까지 만들어주셨어요 ㅎ

 

곡물빵을 사용하고 있고요. 햄치즈 샌드위치(5,500원)에는 양상추, 토마토, 햄, 치즈, 피클 등이 들어가 있어요. 기본적인 메뉴인만큼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요즘 샌드위치나 샐러드 가게가 많이 늘어났는데 생각보다 좀 비싸게 팔고 있는 곳들도 많고 안의 내용물이 밸런스가 안 맞는 경우도 몇 번 있었어요. 

 

샌두는 가격도 무난하고 맛도 꽤 괜찮아서 가끔 사 먹을만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파주 가람마을에서는 마움카페의 샌드위치를 가장 좋아하긴 하는데 이곳은 치아바타로 샌드위치를 만들거든요. 근데 가끔 식빵으로 만든 샌드위치가 땡길 때도 있는데 그때는 샌두에서 사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ㅎ

 

한 줄 평 : 비싸지 않아서 좋은 샌드위치 가게

 

이 글은 제 돈 주고 샌드위치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파주 운정 가람마을 마움카페, 샌드위치 완전 맛집이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마움카페라는 곳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친구가 이곳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사보게 됐어요. 마움카페 외관이에요. 가게가 폭이 좁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