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강군뼈해장국&부대찌개,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 밀키트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4. 28.

강군뼈해장국&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 밀키트를 사 먹어봤습니다. 이곳은 제가 예전에도 먹고 리뷰를 남겼던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또 리뷰를 남겨봅니다.

 

 

강군뼈해장국&부대찌개

강군뼈해장국&부대찌개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뼈해장국과 부대찌개가 대표 메뉴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 중에 부대찌개를 더 좋아합니다. 뼈해장국도 맛있지만 뼈를 처리하기가 좀 귀찮거든요 ㅋㅋ

 

 

강군뼈해장국&부대찌개 야당점에서 뼈해장국 3인분 12,000원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군뼈해장국&부대찌개 야당점에서 뼈해장국 3인분에 12,000원짜리를 포장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배달과 포장에도 관심을

gordonoliver.tistory.com

그래도 뼈해장국에 뼈가 7개 정도 들어가 있어서 이것도 12,000원에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부대찌개는 원래 3인 밀키트가 1만원이었는데 이제 10,900원으로 올랐어요. 그래도 양에 비하면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구성은 육수 2팩, 각종 햄과 야채, 양념장, 김치, 라면사리, 치즈입니다. 햄은 총 4종류가 들어가 있는데요.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는 햄들만 골라서 들어갔기 때문에 종류나 양을 채우기 위한 용도의 햄은 없었습니다. 야채는 콩나물, 대파, 양파, 쑥갓이 들어가고요. 추가로 당면, 떡, 베이크드 빈스가 들어갑니다.

 

제가 밀키트는 강군부대찌개에서만 부대찌개를 먹는데 그 이유는 햄에 있습니다. 다른 밀키트 전문점에서 파는 부대찌개의 햄 구성을 보면 이곳보다 항상 못했기 때문이에요.

 

저는 여자친구랑 먹으려고 한 번에 다 넣고 끓였는데요. 원래 부대찌개 구성에 포함된 김치랑 치즈를 넣기도 하지만 저는 김치를 넣는 건 별로 안 좋아하고 치즈는 이후에 라면사리를 넣고 끓일 때 같이 먹으려고 남겨 뒀습니다. 그리고 양념장의 양은 본인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넣으면 됩니다. 저는 보통 주는 걸 다 넣지는 않고 조금 남겨뒀다가 나중에 김치찌개를 끓일 때 치트키로 또 사용하는 편입니다 ㅎㅎ

 

 

햄과 야채를 건져 밥과 함께 먹다가 나중에 라면사리와 치즈를 넣고 끓여먹었습니다. 햄이 정말 맛있고 국물이 일반적인 부대찌개 식당에서 파는 국물보다는 좀 더 깔끔해서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ㅎ

 

여자친구가 부대찌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꺼는 정말 맛있어서 또 먹어도 좋겠다고 하더라고요 ㅎ

 

3인분에 10,900원이고 양은 식당 부대찌개 3인분보다는 솔직히 약간 적은 양이지만 둘이서 먹으면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기 부대찌개 안 드셔 본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했던 파주 야당점 외에도 고양시, 인천, 서울 등에도 몇 군데 있습니다.

 

한 줄 평 : 정말 가성비가 좋고 햄이 맛있는 부대찌개 밀키트입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부대찌개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