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Namepr 광고 메일 차단 방법 1분 해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2. 11.

Namepr 이라는 이름으로 메일을 받아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광고 메일인데 제가 가입한 적도 없는데 자꾸 메일이 오더라고요. 찾아보니 꽤 많은 사람들이 Namepr 광고 메일을 받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차단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Namepr

저는 비교적 광고 메일이 적게 오기 때문에 필요 없는 메일들은 안 읽고 지워버리는데요. 

여기 안 지운 메일이 하나 있네요. 올해 1월 17일날 온 광고 메일입니다. 저는 비교적 가끔 오는 편입니다. 많이 오는 사람들은 메일 1통씩 와서 펜팔 먹는 기분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보통 광고메일은 본인이 가입한 홈페이지에서 광고 메일 받기를 누를 경우 받게 되는데요. Namepr이라는 곳은 제가 회원가입도 한 적이 없어서 한번 찾아봤더니 광고주한테 돈을 받고 메일로 홍보를 해주는 홍보 업체더라고요.

Namepr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이메일 마케팅 전문 네임피알'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네임피알이 공식적으로 보유한 회원들에게 이메일 광고를 보내는 것이라고 광고주들한테 광고를 하던데요. 진짜 공식적으로 이메일 주소를 보유하고 있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무작위로 이메일을 선택해서 메일을 보내는 것인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조건으로 은근슬쩍 개인정보 수집 동의가 된 건지 확실치는 않지만 귀찮은 메일이라면 차단을 해야겠죠?

 

Namepr 차단 방법

Namepr 메일은 스팸 신고하고 수신 차단을 해도 계속 메일이 오게 되는 희한한 녀석인데요. 

 

 

고객센터 070-7746-2301로 전화해서 수신 차단하시면 됩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10:00 ~ 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글 수정*

주기적으로 Namepr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바뀌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070-7604-1369, 070-7801-6789 등으로 전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의 070-7746-2301은 이제 더이상 Namepr 고객센터 번호가 아닙니다.

 

Namepr 광고 메일로 귀찮으셨던 분들은 차단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