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까방로사 정품 가품 논란 종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2. 11.

까방로사라는 쇼핑몰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토리버치, 코치, 마크제이콥스 등의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팔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할인율이 약 50%에 가깝기 때문에 정품 논란이 있습니다.

 

 

까방로사

저도 한번 들어가 봤는데 '코치' 브랜드 상품들이 거의 다 50% 정도 할인 중이더라고요.

정품이라면 이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정말 가능한 지도 궁금해집니다.

 

저도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까방로사에서 구매한 제품 후기를 올린 것도 보고 사진으로 제품의 상태도 봤는데요. 

토리버치 제품 사진 보니까 박음질이 좀 이상하더라고요. 일반인인 제가 봐도 자세히 봤을 때 부자연스러운 박음질이 보인다면 가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른 사람 댓글들을 찾아보니 중국 광저우에서 직접 생산 판매하는 가품 업체라고 합니다. 한 사람만 이렇게 주장하면 신뢰가 가지 않을 텐데 다른 사람은 중국 유학생인데 까방로사에서 구매했다가 가품인 거 알고 반품했다고도 합니다. 

 

사실 정품 가품 문제는 누군가 제대로 파헤치지 않는 이상 100%라고 확신을 할 수는 없는데요. 가격도 너무 미심쩍고 꽤 많은 사람이 가품이라고 하는 데다가 제품 후기로 올린 사진들을 일반인인 제가 봐도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면 분명 문제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진품 가품 논란을 뒤로하고 레플리카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가격적인 부분만 합리적이라면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네요. 근데 사실은 레플리카도 불법이긴 합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