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CU편의점신상/초코츄러스맛 뉴짱 과자 이거 왜 맛있지?ㅎ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코츄러스맛 뉴짱이라는 과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먹은지 몇주 지난것 같은데 이제서야 리뷰를 올립니다ㅋㅋㅋ 알고보니 CU편의점 단독 신상과자라고 하는데 3월에도 리뷰가 있는 걸 보니 생각보다 꽤 됐네요. 가격은 1,500원으로 보통 과자 가격이에요. 

이렇게 생겼는데요. 뉴짱이라면서 과자 모양이 삼양의 짱구랑 똑같아요. 그래서 짱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건가 싶은데 회사가 다른 걸로 봐서 그런건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 츄러스를 참 좋아하고 길거리 가다가 보면 못참는데요ㅋㅋㅋㅋ예전에는 교동도 가서 유명한 츄러스 집이 있어서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어봤더니 생강맛까지 향긋하게 나는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과자는 초코맛이라고 하니 생강향이 난다던가 하는 기대는 할 수 없지만 일단 궁금해서 사보게 됐어요.

준초콜릿 8.3 %, 코코아분말 1.3 % 함유이고 내용량은 110g에 칼로리가 553kcal에요.

초코츄러스맛 뉴짱은 (주)동화씨앤에프라는 회사의 과자입니다. 설탕, 준초콜릿, 코코아분말, 물엿 등 초코와 관련해서 달달한 맛을 내는 재료들이 들어가있는데 그 외에 다른 향을 낼만한 것들은 안 들어가 있어요. 합성향료의 크래커향 같은건 어차피 그냥 과자 자체에 추가되는 거다보니 확 느껴질만한 특별한 건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아요.

지방이 좀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유탕처리제품이라 당연한걸까요?ㅎ

과자의 생김새는 정말 짱구과자랑 똑같다고 해도 될 만큼 닮았는데 색이 달라요. 맛은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더라고요. 준초콜릿, 코코아파우더 등을 이용해서 초코의 맛이 좀 저급하면 어쩌지? 싶었고 사실 짱구과자의 짭퉁이 아닌가 싶기도 해서 특별한 기대를 안 했던게 사실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 너무 진하게 초코맛이 나는 과자는 아니지만 초코맛이 아닌 초코츄러스맛이기에 생각했던 맛이랑도 조금은 달랐고 결론은 그냥 맛있었다입니다ㅋㅋㅋㅋㅋ 츄러스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ㅎ

 

한줄평 :  생각보다 맛있어서 또 사먹게 될 것 같아요

이 글은 제 돈주고 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