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올바이오 5가지 신상 유산균 코코넛칩으로 저탄고지 간식 즐기기(와사비, 강황, 핫칠리, 코코넛슈가&죽염, 양파맛)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바이오에서 새로 출시된 5가지 맛의 유산균 코코넛칩을 소개해 보고자합니다. 지난번에 올바이오의 바삭한 발효코코넛칩(오리지널)과 달콤한 발효코코넛칩을 소개했었죠? 이때 정말 코코넛맛이 제대로 나는 코코넛칩을 오랜만에 먹으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ㅎ 그런데 이번에 새로 5가지 맛의 코코넛칩이 출시되어서 소개해볼건데요. 맛은 제목에서도 언급했듯이 와사비맛, 강황맛, 핫칠리맛, 코코넛슈가&죽염맛, 양파맛이 새로 나왔어요.

짠~모두다 40g짜리 봉지에요. 포장지가 색감도 이쁘고 일반 과자 봉지보다는 살짝 두꺼워서 비주얼도 마음에 듭니다ㅎ

와사비맛 유산균 코코넛칩이에요.저 개인적으로 와사비맛 과자 좋아하는데 먹기 전부터 기대됩니다ㅎ 5가지맛 모든 제품 포장지 겉면에 MCT오일 함유라고 되어있어요. MCT 오일은 지난번 유기농 발효코코넛칩에서도 언급했었는데요. MCT오일은 중쇄지방산을 의미해요. 이게 간단히 말하자면 저탄고지 식단을 도와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코코넛의 중쇄지방산은 탄수화물보다 빠른 에너지원으로 인체 내에서 우선 소모되고, 인슐린 자극이 없어 지방으로 저장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즐기기에 딱 좋은 간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유산균발효 코코넛칩 68.5%에 프락토올리고당, 와사비분, 겨자분, 유기농 코코넛슈가 등으로 맛을 내었어요ㅎ

강황맛 유산균 코코넛칩이에요. 카레맛도 아니고 강황맛이라니 뭔가 더 건강한 맛이 날 것 같아 기대되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강황밥도 좋아하기 때문에 이 강황 유산균 코코넛칩도 제 취향 저격일 것 같았어요.

유산균발효 코코넛칩 77.6%에 프락토올리고당, 유기농 코코넛슈가, 강황분말, 마늘분말 등으로 맛을 내었어요. 유기농 코코넛 슈가도 코코넛꽃액즙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정제설탕과는 달라요. 유기농 코코넛 슈가는 건강한 비정제 설탕입니다ㅎ

2021.03.31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올바이오 유기농 코코넛 슈가, 비정제 설탕으로 당분도 영양가 있게 섭취해요

이건 매콤달콤한 핫칠리맛 유산균 코코넛칩이에요ㅎ 스리라차핫칠리가 12.6% 함유되어있대요. 5가지 맛 중에 이 매콤달콤 핫칠리맛이 가장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자극적인 과자맛이 날 것 같았어요.

유산균발효 코코넛칩 63%에 프락토올리고당, 스리라차핫칠리 시즈닝, 유기농 코코넛슈가, 고추장, 토마토케첩, 건대파 등으로 맛을 내었어요. 핫칠리 맛을 개봉했을 때 뭔가 피자에서 맡아본 듯한 향이 났는데 아마도 토마토케첩 때문인 것 같습니다ㅎ

달콤한 유산균 코코넛칩은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달콤한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사실상 맛 차이를 못 느낀다고 봐야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식물성유산균 사균체가 0.1% 들어간 것 외에는 달라진게 없거든요ㅎ 5가지 제품에 모두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는 특허까지 받았다고 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양파맛 유산균 코코넛칩이에요.

유산균발효 코코넛칩 73.8%에 프락토올리고당, 유기농 코코넛슈가, 양파분말, 마늘분말, 건대파 등으로 맛을 내었어요.

이렇게 이쁜 도마에 5가지 맛을 담아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들이 집에 놀러오면 이렇게 플레이팅해서 간식거리를 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친구들이 건강한 맛을 좋아하는 애들이 많은데 그런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들이네요ㅎ 사실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애들도 이정도 퀄리티의 코코넛칩이면 웬만하면 다 좋아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이제부터 맛평가를 시작할 거에요ㅎㅎ 이건 와사비맛입니다. 딱 먹으면 와사비 맛이 올라오는데요. 조금만 먹으면 와사비맛이 세게 느껴지지 않아서 뭐가 알싸하다는 거지?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근데 위에 보이는 것처럼 큰 조각으로 된 걸 먹으면 와사비의 향긋한 향과 알싸한 맛이 살짝 올라오는게 매력적이에요ㅎ 하지만 큰 것도 와사비맛이 아주 자극적으로 세지는 않기 때문에 와사비맛 초보자들이 좋아할 맛입니다ㅋㅋㅋㅋㅋ

이건 강황맛 유산균 코코넛칩이에요ㅎㅎ 5가지 맛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맛입니다. 먹기전에는 기대만 했지 5가지 중에서 가장 맛있을 거라고는 생각안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까 강황과 코코넛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ㅎㅎㅎ

매콤달콤한 핫칠리맛 유산균 코코넛칩이에요. 일반적인 과자맛과 가장 비슷할 것 같다는 기대와는 달리 생각보다 덜 자극적이었고요. 피자헛 샐러드바에 있는 토마토맛 냉파스타(푸실리면으로 된 파스타)를 먹는 느낌이 났어요. 아마도 토마토케첩이 함유돼서 그런 것 같습니다ㅋㅋ

이건 코코넛슈가&죽염 유산균 코코넛칩인데 맛은 코코넛 슈가 맛이 두드러지면서 건강한 단맛으로 달콤하게 해준 맛이에요ㅎ

마지막으로 양파맛 유산균 코코넛칩은 양파맛이 강해서 좋은데 마늘분말과 건대파로 약간 더 고소한 맛을 더한 듯한 맛이었어요. 강황맛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맛이었습니다ㅎㅎ

자~이렇게 새로 출시된 5가지 맛의 유산균 코코넛칩을 소개해보았는데요. 바삭한 오리지널맛 코코넛칩도 맛있지만 다양하게 여러가지 맛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간식이 될 것 같고요. MCT오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니 이만한 간식이 없겠죠?ㅎㅎ 칼로리 낮은 맥주 안주를 찾아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안주거리가 될 것 같아요ㅎ 올바이오라는 곳이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많이 선보여서 코코넛칩말고도 다른 제품에도 관심이 가는데 한번 제대로 살펴봐야겠습니다ㅋㅋ 안그래도 요즘 할인행사를 많이 하는 중이거든요. 

방금까지 소개한 코코넛칩은 10개 이상 구매시 랜덤으로 1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고요. 코코넛칩 자체도 34% 할인 행사 중이니 너무 좋아요.

https://www.theallbio.com/coconuts

2021.03.30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올바이오 유기농 발효 코코넛칩, 코코넛맛이 진짜 제대로네요ㅎ(feat. 저탄고지간식)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