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멘붕어싸만코, 고춧가루 나오는 매운 아이스크림ㅋㅋㅋㅋㅋㅋ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운 아이스크림인 멘붕어싸만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붕어싸만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떡붕어싸만코, 흑임자붕어싸만코, 녹차붕어싸만코를 먹어봤는데 멘붕어싸만코는 처음봤어요.

멘붕어싸만코의 가격은 1,000원입니다.

불닭 소스를 먹었다니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만든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량 150ml이고 칼로리는 220kcal입니다. 불닭소스 5%, 통팥시럽 22%가 함유되어 있어요.

멘붕어싸만코의 영양정보(영양성분)는 이렇습니다.

불닭소스를 넣었다는데 불닭소스에 고춧가루가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고춧가루 너가 왜 거기서 나와?

멘붕어싸만코의 모습입니다. 겉부분은 색만 빨갛게 한거라서 겉부분이 매운 건 아니에요.

붕어를 반 갈라놓았습니다. ㅎ

통팥이 좀 보이는데요. 불닭소스는 어디있는지 자세히 안 보면 안 보입니다.

통팥시럽부분과 겉부분 사이에 살짝 빨간거 보이시나요? 잘 안 보이실텐데 전 당해봐서 잘 보여요ㅋㅋㅋㅋㅋ

고춧가루를 찍으려고 안간힘을 써봤는데 초점이 잘 안 맞더라고요. 하얀 아이스크림에 묻어있는 빨간색이 고춧가루입니다ㅋㅋㅋㅋ 먹어봤는데 저는 그닥......달달한 아이스크림과 불닭소스의 조합인데 막 매운 것도 아니지만 끝맛이 별로 좋진 않더라고요. 누구는 매운 맛을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잡아준다고 표현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어쨌든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재구매의사는 없지만 궁금증은 해결했네요ㅋㅋㅋㅋCU 편의점 5월 행사로 멘붕어싸만코 2+1이라는데 드실 분들은 꼭 3개를 구매하는걸로.......ㅎㅎㅋㅋㅋㅋㅋㅋ

 

한줄평 : 할많하않. 근데 이미 위에서 다 얘기함......ㅋㅋ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