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틈새떡볶이치즈에 우유를 부어 매콤 까르보 떡볶이 만들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3.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틈새떡볶이치즈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오리지날은 그냥 틈새떡볶이인데요. 얼마전 틈새떡볶이치즈가 신상으로 나왔어요. 편의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보고 맛있어보여서 사봤어요ㅋㅋ

틈새떡볶이치즈에요. 가격은 3,200원이에요. 오리지널인 틈새떡볶이와 가격은 동일합니다.

그림만 보면 카레떡볶이 같아보여요ㅋㅋㅋ

틈새떡볶이의 떡은 쌀이 99.1%입니다. 고로 쌀떡!ㅋㅋ

총 내용량은 170g이고 칼로리는 425kcal입니다. 

대충 맵게 만들었다는 얘기~

치즈는 체다치즈, 크림치즈, 치즈복합분말, 치즈혼합분말 등이 들어있어요.

틈새떡볶이치즈의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면 나트륨이 830mg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이 42%입니다. 100%가 넘어가는 컵라면들도 있다보니 이정도는 괜찮은 것 같아요ㅋㅋㅋ

조리방법은 별첨스프만 빼고 다 넣은 후에 물 또는 우유를 80ml 넣어주면 되는데요. 물을 넣으면 일반 떡볶이가 되는거고 우유를 넣으면 매콤 까르보 떡볶이가 되는거에요ㅎ 매콤 까르보 떡볶이로 한번 먹어보려고 우유를 넣어줬어요ㅎㅎ

조리방법 2번에 보면 뜨거운 물이라고 되어있어서 저는 우유를 컵에 붓고 전자레인지로 뜨겁게 해서 부어줬어요.

뚜껑을 열었습니다.

떡볶이떡, 떡볶이 분말스프, 떡볶이 별첨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떡볶이떡과 분말스프를 넣어주고 

뜨거운 우유를 부어준 뒤 섞어주고

전자레인지 3분 30초 돌렸습니다.

별첨스프를 넣어주고 

섞어줬습니다. 향이 되게 그럴싸했어요. 제가 편의점에서 컵떡볶이를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먹어봤던 것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사실 뭐 타제품과 비교를 안하고 단독으로 맛평가를 한다고 해도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매콤까르보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물 대신 우유를 선택할 것 같네요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밀떡보다 쌀떡을 좋아해서 더 좋았는데요. 직접 제대로 조리해서 먹는 쌀떡에 비하면 식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긴했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맛도 만족스러워서 매운게 땡길 때 가끔 사먹을 것 같아요ㅎ

 

한줄평 : 충분히 맵고 맛있는 떡볶이라 추천할 수 있는 떡볶이

이 글은 제 돈 주고 떡볶이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