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CJ더마켓 착한위크, 40%할인 +5%중복할인 "총 45%할인"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놓치면 정말 너무나도 아쉬운 CJ더마켓 착한위크 할인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마트에서 장을 보시게 되면 CJ 제품을 알게 모르게 한두 개씩은 카트에 담으시지 않나요? 오늘 알려드린대로 하시면 CJ제품을 총 45%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CJ더마켓이라는 앱을 다운받으시고 추천코드 창에 'cjgood'를 입력하시면 할인 받으실 준비 바로 완료!!!

CJ더마켓 착한위크 할인 이벤트는 2021년 1월 12일(화)~1월 19일(화)입니다. 4일 정도 기간이 남았네요.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이 기회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ㅎ 다만, 하루에 3만명 선착순이라고 합니다. 근데 하루 3만명에게 할인혜택을 주는 거라면 뭐 거의 다 준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ㅎ

추천코드 입력해서 할인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 상세하게 설명해놓았어요.

딱 8일간 할인 이벤트.

쿠폰코드 창에 'cjgood' 입력하면 매일 선착순 3만명에게 할인 혜택을 줍니다.

조건) 3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할인혜택이 주어져요.

매일 00:00시에 선착순이 초기화되니까 할인을 받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00:00시에 자기 전에 들어가서 쿠폰코드를 입력하시는 게 좋겠네요 ㅎ

단,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적용가능한 상품과 그렇지 않은 상품들이 존재하는데요. 일부 특가, 신선, 정육 등의 일부 상품에 적용 불가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CJ통합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는 것이니 대부분이 아이디가 있으실 것 같아요. 저는 원래 CJ아이디가 있어서 뚜레쥬르, cgv, 올리브영 등을 이용할 때 할인이나 적립을 해왔거든요. 그 아이디로 바로 로그인을 할 수 있었어요.

만약 아이디가 없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ㅎ

자~그럼 이제 쿠폰코드를 입력해서 바로 쿠폰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십니다. 

https://www.cjthemarket.com/mo/event/cjgoodweek?code=cjgood

 

CJ더마켓 :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365일 건강한 집밥 생활을 제안하는 CJ더마켓! 햇반, 비비고부터 건강식품, 신선 재료까지!

www.cjthemarket.com

스크롤을 내리시면 위와 같은 흰색 공간이 보이는데요(제가 빨간네모로 표시한 곳). 여기에 cjgood을 입력해주세요.

'등록하기'를 눌러주시고 로그인하시면 쿠폰발급 완료.

쿠폰 발급된 거 보이시죠??ㅎㅎ 총 45% 할인받기 쉽습니다.

쿠폰에 적용상품보기+를 누르셔서 할인 적용되는 상품들 중에서 골라담으시면 돼요.

할인이라고 너무 많이는 사지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가능한 정도만 구매하셔요~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번에 또 좋은 정보있으면 알려드릴게요^^

좋은 하루되시고 알뜰한 쇼핑하세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