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나의 티스토리 이야기

2022년 1월 다음메인 3번째 진행중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 11.

제목과 같이 현재 1월에 다음메인 3번째 진행중입니다. 지난달(2021년 12월)에 다음메인에 11번 올랐는데 올해 1월에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요. 저는 맛집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맛집 포스팅이 자꾸 다음메인에 오르는데요. 계속 다음메인에 오르다보니 블로그 이웃 graconmose님이 하신 말이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다음에서 파주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려주고 있는 것 같다는 거였습니다.

 

 

티스토리 다음메인 2022년 1월 3번째 진행중

 

파주 월롱에 위치한 손탁커피는 다음메인 PC에서 '티스토리' 영역에도 뜨고 '여행맛집' 영역에도 떴어요. 게다가 캡처는 못했지만 모바일에도 뜨다보니 다른 때보다 수익도 더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무한리필 훠궈 맛집인 파주 운정에 위치한 복다다에서 얼큰도삭면을 먹은 후기가 또 다음메인 PC에 올라갔어요.

 

 

그리고 파주 운정에 위치한 '양꼬치앤칭따오'가 '티스토리' 영역과 '여행맛집' 영역에 동시에 올라갔습니다ㅎㅎ

 

 

파주 월롱 손탁커피, 핸드드립커피가 정말 맛있어요!

파주 월롱에 위치한 손탁커피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커피가 정말 맛있다는 주변 사람들이 많아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손탁커피 입구에 새겨진 목판인데

gordonoliver.tistory.com

 

 

파주 운정 복다다, 중국인도 울고 갈 얼큰도삭면의 현지맛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복다다라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무한리필 훠궈가 정말 맛있다고 소개해드렸던 곳입니다. 2021.12.07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운정

gordonoliver.tistory.com

 

 

파주 운정 산내마을 양꼬치앤칭따오, 꿔바로우 인생맛집(feat. 마라탕, 건두부볶음, 지삼선)

파주 운정 산내마을에 양꼬치앤칭따오라는 꿔바로우 인생맛집이 있습니다ㅎㅎ 제가 살면서 먹어본 꿔바로우 중에 가장 맛있는 꿔바로우를 만드는 집이에요. 이외에도 맛있는 것들 많이 팔고

gordonoliver.tistory.com

 

이렇게 1월 다음메인 3번 중 3개가 파주 맛집 포스팅인데요.

작년 12월 다음메인에 올랐었던 11개의 글 중 7개가 파주 맛집 포스팅이었고요.

 

2021년 12월에만 다음메인 11번 올라갔어요

안녕하세요? 맛집을 찾는 뚠뚠이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 덧 2년 반이 넘었네요. 제가 첫 글을 올린게 2019년 4월 26일이거든요. 처음에 열심히 하다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고 계속 글을

gordonoliver.tistory.com

작년 11월 다음메인 4개 중 3개가 파주 맛집 포스팅이었어요.

즉, 최근 3달동안 다음메인에 올랐던 18개의 글 중 13개가 파주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13/18이면 72%입니다.

 

다음에서 파주를 밀어주고 있다는 생각이 든게 작년 8월에 다음메인 11번 올랐을 때 gracenmose님이 파주를 밀어준다고 하신 말 때문이었거든요. 근데 그 당시에는 제가 봐도 제가 포스팅한 파주 관련 포스팅 이외에도 파주의 맛집과 여행지들이 다음메인에 많이 노출이 됐었던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파주 관련 포스팅이 제 블로그 외에는 많이 보이질 않는 거 보면 다음이 파주는 뚠뚠이 너가 맡아라~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제발 앞으로도 저한테 맡겨주세요!!!

 

가끔 댓글로 파주맛집 포스팅을 전문적으로 하기로 하셨나봐요? 같은 질문도 듣는데 더욱 더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도 드네요ㅎ

 

항상 여러모로 도움주시는 블로그 이웃 gracenmose님 채널입니다.

https://gracenmose.tistory.com/

 

그래, 함께

글쓰기, 책소개, 여행기, 각종 생활팁, 자동차보험 정보를 공유합니다.

gracenmose.tistory.com

감사합니다ㅎ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