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나의 티스토리 이야기

8월에만 다음메인 11번째 오른 비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8월에 포스팅한 글이 다음메인에 역대 최다로 올라가게 되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8월에 포스팅한 글이 동시에 2개가 다음메인에 올라가게 되어 글을 남긴적이 있는데요.

 

2021.08.12 - [뚠뚠이의 일상/나의 티스토리 이야기] -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어요!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이 며칠 전에 있었던 신기한 일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ㅋㅋㅋ 제목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는데요. 예상치 못한 일이라 너무 신기

gordonoliver.tistory.com

 

이때 아~동시에 2개도 같이 겹쳐서 오를 수도 있구나하는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2021.08.15 - [뚠뚠이의 일상/나의 티스토리 이야기] - 8월에만 벌써 다음메인 4번째, 또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네요???

 

8월에만 벌써 다음메인 4번째, 또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생겼어요......이제는 조금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제가 다음메인 관련해서 3일 전에 포스팅했었는데요. 8월 초에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gordonoliver.tistory.com

 

그런데 이어서 3번째, 4번째 글도 다음메인에 동시에 또 오르면서 다음메인이 자주 오르다보면 이런 일이 충분히 생길 수도 있구나를 또 느끼게 되었어요. 이날은 8월 15일 기준이기에 보름동안 다음메인에 제 글 4개가 올라가 이대로라면~운이 계속 좋다면~8개까지 올라갈 수 있겠구나하고 마음속으로는 솔직히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지만 조금은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염원도 있었어요.

 

 

제 오랜 블로그 이웃인 담덕01님께서도 8월 8번 메인 등록하는 거냐고 질문을 하셨죠~ㅎㅎ 이때는 몰랐어요. 제가 8월에만 결국 다음메인에 11번 오르게 되었네요ㅎㅎㅎ 

11번까지 오르게 되면서도 너무 자주 오르게 되서인지 동시에 다음메인 가는 경우가 2번은 더 생겼어요.

 

 

왼쪽에서 두번째글인 일산 애니골 청초수물회 일산점에 관한 글이 제 다음메인 5번째 글입니다.

 

 

오른쪽에 두번째글인 파주 헤이리 맛집, 코지하우스에 관한 글이 제 다음메인 7번째 글이에요. 너무 자주 메인에 오르는데다가 요즘 하루에 15시간씩 일을 하다보니 다음메인에 노출된 걸 못찾아 볼 때도 많아요ㅠ 그래서 6번째 메인에 오른건 캡쳐를 못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설문동 솔밭오리에 관한 글이 다음메인 9번째 글이에요. 이건 솔직히 사진도 몇장 없는데다가 너무 바쁜 와중에 새벽 2시를 넘기고 졸면서 예약발행해둔 글이라 다른 글에 비해 정성이 덜 들어가 다음메인에 갈 줄도 몰랐는데 며칠 지나고 나서 올라가더라고요. 약간 부끄러운 포스팅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8월 29일 오후 1시 기준인데요. 작성한지 6일이나 지난글이 아주 조금 조회수가 이상하게 올라가더라고요. 근데 뭔가 낌새가 이상해서 조회 56임에도 불구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봤습니다.

 

 

기타유입이 56이더라고요ㅋㅋㅋㅋ  자세히 보기를 누르니 www.daum.net으로 거의 다 되어있었어요. 정말 몇 안되는 숫자이긴 하지만 다음 메인은 다음 메인이더라고요ㅎㅎ 결국 이날 샤프란 해당글은 107 조회수로 마무리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은 다음날인 오늘 8월 30일에는 해당 글이 조회수 461을 찍었어요. 제가 여태껏 겪어본 다음메인 중에 제일 적은 수의 조회수이긴 하지만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또 11번째 다음 메인으로 오른 글이 있는데 이것도 따지고 보면 동시에 다음 메인에 2개의 글이 올라간 셈이네요.

 

 

밑에서 오른쪽 두번째 글이 제 11번째 다음메인 글이에요. 

 

 

이렇게 현재기준으로 인기글의 조회수입니다.

그리고 역대 최다 월간 방문자수를 기록했네요.

 

 

8월 30일 현재 기준으로 102,552명을 기록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뚠뚠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아참~제가 제목에 다음메인에 11번째 오른 비결이라고 작성했죠~ 그건 꾸준한 포스팅과 운인 것 같습니다. 꾸준히 포스팅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다음메인에 자주 못 오르는 분들도 계시죠ㅠ 그래서 운도 많이 따라야하는 것 같아요~

블로그 뿐만 아니라 뭐든 꾸준히 하시면 반드시 그 분야에서 좋은 일들이 일어날거라 믿습니다.

더운 8월 여름을 나시느라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 9월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8월 첫번째 다음메인 글

2021.07.30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카페 헤이헤이, 야외공간 덕분에 피서온 느낌을 만끽

 

파주 카페 헤이헤이, 야외공간 덕분에 피서온 느낌을 만끽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평화로에 위치한 카페, 헤이헤이라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한번 갔던 곳은 다시 잘 안 가는 스타일인데요. 블로그의 포스팅 소재를 만들기 위함도 있지만

gordonoliver.tistory.com

8월 두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06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운정 이정빙수, 망고소르베 여름 한정 메뉴 먹리뷰

 

운정 이정빙수, 망고소르베 여름 한정 메뉴 먹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이정빙수에 관한 포스팅을 할거에요ㅎㅎ 이번 여름만 해도 5번 이상 방문했었는데 망고소르베라는게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망고소르베가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세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11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물냉면을 시키면 수육은 서비스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물냉면을 시키면 수육은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이라는 식당에서 물냉면을 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볼거에요. 지난번에 양수면옥에서 한우탕(갈비탕)을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던 글이 다음메인에도

gordonoliver.tistory.com

8월 네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13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애니골 한소반쭈꾸미, 쭈꾸미볶음 맛집 완전 인정

 

일산 애니골 한소반쭈꾸미, 쭈꾸미볶음 맛집 완전 인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한소반쭈꾸미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한소반이라는 식당이 있다는 것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지인 말에 의하면 한소반이 쭈꾸미볶음으로

gordonoliver.tistory.com

8월 다섯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17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애니골 청초수물회 일산점, 정말 깔끔하고 매콤하게 맛있는 물회 맛집 

 

일산 애니골 청초수물회 일산점, 정말 깔끔하고 매콤하게 맛있는 물회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길에 위치한 청초수물회 일산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코로나 시국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장사가 엄청나게 잘되고 있어요. 식당 앞과 옆에 주차공간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여섯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19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헤이리 피자맛집, 피제리아스텔라레에서 피자 장인의 손맛을 맛보다

 

파주 헤이리 피자맛집, 피체리아스텔라레에서 피자 장인의 손맛을 맛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피자맛집, 피체리아스텔라레에서 식사한 후기를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사실 작년에 갔던 식당이에요ㅎㅎ 그런데 피자를 떠올리면 항상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일곱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20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헤이리 맛집, 코지하우스에서 건강한 한식 밥상 맛보기

 

파주 헤이리 맛집, 코지하우스에서 건강한 한식 밥상 맛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코지하우스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코지하우스 외관인데요. '코지하우스'라고만 쓰여있지만 상호등록은 '헤이리 예술마을코지하우스' 더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여덟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24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헤이리가는 길, 복두부집에서 장단콩콩비지백반과 볏짚청국장백반 즐기기

 

파주 헤이리가는 길, 복두부집에서 장단콩콩비지백반과 볏짚청국장백반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탄현면에 위치한 복두부집이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 집에서 헤이리예술마을에 놀러갈 때 항상 오고가며 보던 곳인데요. 지나칠 때마다 언제 한번 가봐야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아홉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25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설문동 솔밭오리, 오리찰흙구이 포장이 이렇게 정성스럽다고요?

 

설문동 솔밭오리, 오리찰흙구이 포장이 이렇게 정성스럽다고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설문동에 위치한 솔밭오리라는 곳에서 오리찰흙구이(오리진흙구이)를 포장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지난번에 솔밭오리에 방문해서 먹었던 먹리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열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23 - [뚠뚠이의 일상/내가 만든 요리 이야기] - 세계최초 샤프란클램차우더를 만들다(금보다 비싼 향신료 샤프란을 넣었어요ㅎ)

 

세계최초 샤프란클램차우더를 만들다(금보다 비싼 향신료 샤프란을 넣었어요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프란클램차우더를 만들어먹은 내용을 포스팅할거에요ㅎ 여기서 샤프란은 섬유유연제가 아닙니다. 향신료 샤프란은 무게 대비 가격이 금보다 비싸다고 알려진 아주 비싼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열한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29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덕이동 명장텐 베이커리 카페, 맛이 보장된 다양한 빵들을 맛볼 수 있는 곳

 

일산 덕이동 명장텐 베이커리 카페, 맛이 보장된 다양한 빵들을 맛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덕이동에 위치한 명장텐이라는 베이커리 카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덕이동과 운정의 경계에 있는데 아슬아슬하게 덕이동에 위치해 있어요ㅋㅋㅋㅋㅋ 이곳은 대한민

gordonoliver.tistory.com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